관리 메뉴

엔돌핀 TV

김민준 손가락욕 논란, 김민준 안현모 기자까지 화제. 남은 건 상처뿐...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김민준 손가락욕 논란, 김민준 안현모 기자까지 화제. 남은 건 상처뿐...

카르페디엠^^* 2014. 6. 28. 22:10
반응형

김민준 손가락욕 논란, 김민준 안현모 기자까지 화제. 남은 건 상처뿐...

배우 김민준의 손가락 욕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014년 6월 28일 오전 배우 김민준은 개인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을 하기 위해서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이날 인천공항에는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2014 스타 위드 케이팝 라이브 인 광저우 콘서트>에 참석을 하기 위해서 슈퍼주니어와 빅스, 2PM 등 국내 아이돌이 출국을 앞두고 있었고, 아이돌 그룹 엑소, 배우 이민호, 지드래곤 등이 해외 스케줄을 위해야 출국 그리고 배우 조인성이 일본 촬영을 마치고 귀국을 앞두고 있어서 28일 인천공항은 하루 종일 스타들을 보기 위한 팬들과 공항패션 사진을 찍으려는 기자들로 가득 했습니다.

이 때문에 28일 오전부터 인천공항은 평소보다 가열된 분위기였는데요. 그리고 주말이라서 일반 여행객들도 많아 말그대로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하지요. 배우 김민준 역시 개인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서 인천공항을 찾았습니다요. 김민준의 모습을 발견한 기자들과 팬들은 반가워했고, 김민준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서 셔터를 누르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김민준이 <나혼자 산다> 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많이 다가왔기 때문에 반가운 마음에 김민준을 카메라에 닮으려는 기자들이 특히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알려진바에 의하면 김민준은 자신을 발견하고 사진을 찍으려는 기자들을 향해서 찍지말라며 욕설을 내뱉고 심지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기자들을 향해서 손가락 욕을 했다고 합니다. 이에 분노한 기자들은 김민준 손가락욕 사진과 함께 그를 비난하는 기사를 포털 사이트에 올렸고, 이것이 큰 논란이 된 것입니다.


전후사정과 관계없이 김민준이 백번 잘못한 일이다. 추천 공감!



김민준 손가락욕, 전후 사정과 관계없이 무조건 김민준의 잘못
일각에서는 김민준 손가락욕 사진을 보고, 얼마나 팬들과 기자들이 그를 불쾌했으면 카메라에 대놓고 손가락 욕을 했을까? 하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기자들이 먼저 김민준에게 욕설을 하고, 김민준의 출국을 방해했다고 하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요. 그런데 어떤 불쾌한 일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사진을 향해서 손가락 욕을 한것은 무조건 김민준이 잘못한 행동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진을 찍히기 싫었다면 매니저에 미리 이야기를 하여 조취를 취하던지 최대한 노출이 안되게 출국을 했어야 했기 때문입니다.



전후 사정이 어떻게 되었든 간에 김민준의 손가락 욕은 공인(연예인)으로서 부적절한 행동이었으며, 보이지 말아야 할 행동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필자 역시 김민준의 손가락욕 사진만 보고는 전후 사정에 관계없이 상당히 불쾌하게 느껴졌는데요. 연예인이 많은 사람들 앞에서 그것도 카메라 앞에서 대놓고 손가락 욕을 하는 용기가 어디서 나왔는지 정말 이해하기 힘들었습니다. 팬들과 대중들이 김민준을 더욱 비난하는 이유는 이전에도 수차례 다혈질적인 모습을 보여 오해를 산적이 있기 때문인데요. 우선은 김민준이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먼저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기자들은 연예인들의 최소한의 사생활을 지켜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김민준 손가락욕 공식입장
김민준의 소속사 벨엑터스엔터테인먼트는 김민준과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통화를 해서 입장 정리를 했다며, <김민준 본인이 공항에서 순간적으로 적절치 못한 실수를 한 것에 대해 굉장히 죄송스럽고 미안해하는 마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공항에 있던 취재진에게 진심어린 사죄의 뜻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김민준 손가락욕 사건은 김민준의 사과로 일단락된 것 같은데요. 그러나 김민준의 이미지에 또 한 번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남기게 된 것 같습니다.



김민준 여자친구 안현모도 화제?
김민준 손가락 욕이 인터넷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오르자 김민준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났고, 김민준 나이, 김민준 출연 작품 그리고 김민준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이었습니다. 김민준은 지난해 SBS 안현모 기자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는데요. 안현모 기자는 김민준의 여자친구라는 이유만으로 유쾌하지 않은 관심을 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일은 김민준 본인이 부적절한 행동을 한 것일뿐, 안현모 기자와는 상관이 없기 때문에 안현모 기자에 대한 비난은 삼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김민준 손가락욕 사건, 남은 건 상처뿐...
연예인들에 기자들이란 어떤 존재일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기자는 연예인들과 팬을 연결 소통해주는 연결고리와 같은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기자들이 나쁜 마음을 먹고, 한 연예인에 대해서 좋지 않은 기사를 쓰거나 비방하는 기사를 쓰게 된다면 이미지에 심각한 상처가 남을 수 있게 됩니다. 팬들 역시 기자들의 기사를 보고 연예인들의 이미지를 평가하게 되고, 기자들에게 찍힌 연예인의 이미지는 시간이 지날수록 추락할 수 밖에 없지요. 따라서 김민준이 기자들을 향하여 손가락 욕을 한 것은 자신의 연예인 생활에 치명적인 상처를 남긴 것입니다. 김민준에 대해서 나쁜 감정을 받게 된 일부 기자들은 앞으로도 김민준에 대한 기사를 쓸 때마다 그가 했던 좋지 않은 행동들을 양념처럼 계속 언급하게 되고, 김민준의 이미지에는 계속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일로 김민준이 얻은 것은 좋지 않은 이미지와 손가락 욕 사진... 남은 건 상처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나혼자 산다>를 통하여 소탈하고 진솔한 모습을 보면서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던 그가 손가락욕 논란 때문에 큰 비난을 받게 되었습니다. 필자 역시 <나혼자 산다>를 통하여 김민준의 모습을 보고, 멋진 인생, 멋진 싱글라이프를 살고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 손가락욕 때문에 좋은 않은 선입견을 가지게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김민준이 이번 논란에 대해서 많이 반성하길 바라며, 앞으로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스스로 절제할 수 있는 인내심을 배웠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일로 김민준 본인 스스로 많이 성숙했으면 좋겠습니다. 김민준 손가락욕 사건을 보면서 이런 속담이 생각납니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1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