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어리더 박기량 민낯에 박기량 워터파크 가슴 성형고민까지.. 매력발산의 자리

지난 17일에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 치어리더 박기량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천이슬, 가수 레이디제인, 티아라 지연, 치어리더 박기량, 개그맨 김신영 김나희가 출연한 '여신특집'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방송 후 가장 화제가 되는 인물은 치어리더 박기량입니다.



치어리더 박기량 야구여신으로 불리는 이유
그동안 박기량에 대해서 인터넷 포토기사를 통하여만 사진을 몇 번 본적이 있었으나 박기량이 어떤 사람인지 왜 야구여신으로 부르는지, 남자팬들에게 왜 인기가 많은지 등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박기량 나이는 1991년생으로 한국 나이 24세였는데요. 박기량 키는 176cm로 모델을 해도 될 정도로 큰 키에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선 박기량이 보기보다는 어린 나이에 많이 놀랐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직업의 특성상 화장을 진하게 하다보니 실제 나이보다 훨씬 나이 들어 보이는 것 같았어요.



박기량은 이날 방송을 통하여 프로야구 치어리더로 활동을 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와 고충 등을 이야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본 박기량에 대해서 느낀 점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생각보다 훨씬 매력적인 여성이라는 것이었습니다. 20대 초반의 어린 나이답게 보이는 이미지와는 많이 다르게 말투에서부터 순수하게 느껴졌고, 생각보다 훨씬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여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기량은 야구선수들에게도 대시를 받아봤냐라는 질문에 <실장님을 통해서 듣는다. 실장님을 통해서 들어오는 것은 실장님이 막는다. 내가 SNS를 관리하기 힘들어서 잘 안하는데 인터넷 쪽지로도 대시했었다며, 총 5명이 대시했다. 나중에 실장님한테 말했더니 엄청 화를 내셨다며, 선수와 만나면 안 된다는 불문율이다>라며 야구선수와의 에피소드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박기량 워터파크 모델, 가슴 성형 고민까지
박기량은 과거 워터파크 모델을 했었을 때의 이야기도 해주었습니다. 워터파크 모델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악플이 쏟아졌다고 하는데요. <골반이 없네, 가슴이 없네> 등의 악플이 달리는 것을 보고 펑펑 울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런데 좋게 생각하면 제 몸에 맞는 가슴이라고 생각을 한다며, 그런데 그런 생각 때문에 두 달정도 슬럼프에 빠졌었다. 그래서 실장님께 가슴 수술을 하고 싶다고 말했는데, 세 달을 쉬어야 한다고 해서 안 했다며, 가슴성형을 할 뻔한 일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주었지요. 치어리더처럼 활동이 많은 직업의 여성이 가슴성형을 하게 되면 치어리더 활동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었을 텐데요. 가슴성형을 하지 않은 것은 정말 잘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한 편으로는 외모와 몸매만을 보는 현시대의 세태가 씁쓸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박기량 연예계 제의 거절, 박기량 민낯까지 공개
박기량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민낯까지 보여주었습니다. 여성들에게 민낯이란 절대로 보여주기 싫은 모습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걱정과 달리 박기량의 민낯은 화장을 했을 때보다 더 청순한 얼굴과 선한 모습이어서 보기에도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마치 왕조현이나 포카혼타스를 닮은 박기량의 민낯은 이날 방송에서 가장 화제의 장면이 아니었을까 생각되네요.



한국 시리즈나 플레이오프가 아닌데도 박기량을 볼 수 있는 자리는 암표가 팔릴 정도로 치어리더(박기량)들의 인기는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연예계 진출 제의가 있었냐는 질문에 <제의도 몇 번 받았었다. 그런데 이 일을 어렸을 때부터 해왔던 일이고 제일 좋아하는 일이라서 못 버리겠더라. 이제 8년 됐다>며 치어리더라는 직업에 애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요즘 젊은 여성들이라면 연예계 제의 유혹을 쉽게 뿌리치지 못했을텐데, 자신의 직업에 애착을 가지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상당히 보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날 해피투게더 박기량의 모습은 치어리더 박기량이 아닌, 여자 박기량의 매력을 발산하는 자리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시청자의 입장에서는 치어리더가 가지고 있는 나쁜 편견. 몸매를 드러내고, 노출이 심한 옷을 입는 춤을 추는 치어리더라는 편견을 많이 버릴 수 있었던 방송이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1. *저녁노을* 2014.07.18 06:06 신고

    박기량...잘 알고 가네요.

    좋은 시간되세요.

    공감 꾸욱^^

  2. 온누리49 2014.07.18 07:59 신고

    이런 친구들이라면 민낯이 자랑스럽죠
    솔직히 치분덕거리고 바른 얼굴이야 밤에 놀라기도 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3. 라이너스™ 2014.07.18 08:33 신고

    솔직하고... 유쾌한 사람이네요^^

  4. 박기량 민낯 2014.07.18 09:37

    민낯이 더 예쁘네요.ㅋ

  5. 하늘마법사 2014.07.18 10:24 신고

    어제 해피투게더에 나왔군요 아름다운분이네요~

  6. 반이. 2014.07.18 11:27 신고

    해투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7. 영도나그네 2014.07.18 15:48 신고

    순수한 성격의 치어리더 박기량이 솔직한 성격을 가진것 같군요..
    우리사회가 언제부터인가 몸매부터 따지는 이런 풍토는 하루빨리
    없어져야할것 같구요..
    잘보고 갑니다..

  8. 도생 2014.07.18 22:59 신고

    자신의 직업에 대한 자부심이 보입니다.
    행복하세요^_^

  9. 류지연 2014.07.28 09:01

    도가방닫다다
    고구맙닫다다긷다다
    보곡거소각가30각가방귀가기기

  10. 김종필 2014.09.18 13:33

    내사랑박기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