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범근 아들 차세찌 폭행 혐의. 유명인 자식으로 사는 삶

차범근 전 한국 축구 대표팀 감독의 셋째 아들 차세찌가 클럽에서 다른 손님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차범근은 현재 스포츠 해설가로서 활약을 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축구 레전드로 아직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차범근 자녀로는 딸 차하나, 둘째 아들 차두리, 셋째 아들 차세찌가 있습니다)


차범근 아들 차세찌 사진


차범근 셋째아들 차세찌 폭행 혐의
경찰에 따르면 2014년 10월 3일 오전 3시 10분께 강남구 논현동의 유명 클럽 바깥에서 차세찌가 김모씨를 주먹으로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차세찌는 술을 마시고 춤을 추던 중 몸이 부딪혔다는 이유로 시비 끝에 김씨를 클럽 앞으로 데리고 나와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경찰은 차씨가 혐의를 대부분 인정했다며, 사안이 경미하다고 판단해 일단 귀가시킨 상태라고 합니다. 그러나 차세찌가 피해자를 클럽 밖으로 데리고 나와서까지 폭행을 했다는 것 자체는 정말 잘못한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차두리 차범근 차세찌 CF 캡쳐


유명인 자식으로서의 삶
차범근은 우리나라 축구 레전드로 그동안 좋은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차세찌씨는 차범근, 차두리와 함께 CF를 함께 촬영하는 등 대중들에게도 알려져 있는 편이지요. 차세찌는 유명인의 아들이면서도 병역을 기피하지 않고, 해병대에서 복무를 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이 때문에 차세찌 역시 대중들에게 좋은 평판을 받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이런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렸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유감스러운 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차범근의 이미지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사실 이번 일은 차세찌가 유명인 차범근의 아들이라는 이유로 기사화되고 있다는 것이 상당히 씁쓸하게 느껴졌습니다. 경찰에서 말한 것처럼 경미한 사건이며, 젊은 사람들이 나이트클럽에서 술을 먹다가 흔히 발생할 수 있는 다툼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차범근 아들이 아닌 일반 사람이었다면 절대로 기사화될 수 없는 일이라고 할 수 있지요.



차범근과는 연관성이 없는 일인데도 차범근 아들로 속박시키고 있는 기사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일로 차범근과 차두리 등 차세찌 가족들에게도 좋지 않은 인상을 심어준 것 같습니다. 차세찌가 유명인의 아들이었다면 아버지를 생각해서라도 좀 더 신중해야 했었으며, 한 번 더 생각을 하고 참았어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아버지의 이름에 먹칠을 하게 된 것 같네요. 차세찌가 아버지 차범근과 형 차두리에게 죄송한 마음을 가지길 바라며,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반성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서 유명인의 자식으로 사는 것 역시 상당히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