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달력, 무한도전 달력 인기 못지 않다! 본문

TV로 보는 요지경 세상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달력, 무한도전 달력 인기 못지 않다!

카르페디엠^^* 2014. 12. 24. 02:55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달력, 무한도전 달력 인기 못지 않다!


2014년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기 전에 달력을 많이 준비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슈퍼맨이돌아왔다 삼둥이 달력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지난 12월 14일에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이 삼둥이와 달력 사진 촬영을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공개 되었기 때문인데요. 송일국은 삼둥이의 모습을 담기 위해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카메라 셔트를 눌렀습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삼둥이의 모습이 담긴 이 달력은 대한, 민국, 만세의 깜찍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계절에 맞는 컨셉으로 사진 촬영이 이어졌는데요. 달력의 마지막 12월을 장식할 산타 촬영을 성공시키며, 송일국은 우여곡절 끝에 삼둥이 달력을 완성시켰습니다.

송일국은 삼둥이 달력 사진을 모두 촬영하고 녹초가 될 정도로 힘들게 촬영을 했는데요. 송일국이 삼둥이 달력을 만든 이유는 송일국 주변 지인들에게 연하장처럼 전달할 의도로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방송 후 시청자들의 관심이 많아서 판매용으로 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삼둥이 달력 특징
삼둥이 달력은 가로 23cm, 세로 16.2cm 탁상용 달력으로 12월 24일 ~ 12월 31일까지 인터파크, 옥션, 지마켓 등에서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삼둥이 달력 가격은 5,500원(배송비 별로)이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사회공헌 분야에 기부를 한다고 합니다.

삼둥이 달력 무한도전 달력 인기 못지 않다.
연예인 달력의 시초라고 무한도전 달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한도전은 매년 멤버들이 직접 달력의 모델이 되어서 무한도전 달력을 만들어왔는데요. 방송을 통하여 무한도전 달력을 제작하는 과정 그리고 달력 완성 후 시청자들에게 멤버들이 직접 달력을 전해주며 큰 화제가 되고 있지요.



2015년 무한도전 달력 역시 이전과 마찬가지로 큰 인기를 끌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판매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며 좋은 의도로 제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무한도전의 파급력이 워낙 크고 방송을 통하여 무한도전 달력이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무한도전 달력의 인기는 어쩌면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둥이 달력까지 이렇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게 될지는 몰랐는데요. 그만큼 슈퍼맨이돌아왔다라는 프로그램이 인기가 있고, 삼둥이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삼둥이는 현재 출연자들 중에서 가장 뒤늦게 합류를 했지만,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가장 인기있는 멤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아이들(삼둥이)이 아니며, 송일국의 육아방법그리고 삼둥이 개개인의 특징이 워낙 다르고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는 판매를 위하여 제작된 달력이 아님에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판매용으로까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삼둥이 달력은 무한도전 달력처럼 매년 제작되어 판매되기는 힘들 수도 있습니다. 이 때문에 삼둥이 달력의 희소성은 더욱 높으며, 현재 그 어떤 연예인들보다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삼둥이 달력에 대한 관심이 높을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삼둥이 달력은 23일 오후부터 예약판매가 시작이 되면서 온라인상에 삼둥이 달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예약판매 시작한 직후 2만 부에 가까운 수량이 판매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과 같은 인기라고 한다면 조기품절이 예상이 되는데요. 2015년 삼둥이 달력은 무한도전 달력보다 더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4년 삼둥이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행복을 주었던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