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루머, exid 하니 찌라시 발본색원 필요하다!

요즘 가장 핫한 걸그룹이라고 한다면 exid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직캠을 통하여 화제가 되기 시작했고, 차트 역주행이라는 단어를 만들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기를 얻게 되면 자연스럽게 생기게 되는 것이 안티와 근거없는 루머입니다. 인기 걸그룹이 된 exid도 예외가 아니었는데요. 증권가 찌라시를 통하여 exid 하니 루머가 퍼지고 있습니다.



exid 하니 증권가 찌라시 루머
exid 하니 증권가 찌라시 내용을 요점만 말하자면 하니가 여자로써 수치심을 느낄 수 있는 루머였습니다.(자극적인 루머 내용이고 전혀 근거가 없기 때문에 블로그에는 적지 않겠습니다.)


exid 하니 나이가 1992년생으로 24세인데, 그녀에게는 너무나 상처가 될 수 있는 찌라시 루머였습니다. 이에 대해서 exid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exid 하니 관련 찌라시가 돌고있다는 사실을 들었다. 말도 안되는 루머다. 처음엔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으나, 가만히 있으니 사실인양 받아들이는 분들이 많더라. 더 이상 묵과하면 안되겠다고 생각했다. 하니 찌라시는 악의적인 루머다. 더 확산되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exid 하니 루머 발본색원이 필요하다
대중들에게 인기 있는 스타가 되기만 하면 생기게 되는 루머. 루머가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증거이고,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지만, 이런 루머를 통하여 당사자들이 엄청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여자 연예인들에 대한 루머 찌라시 내용들은 대부분 성(性)적이나 스폰 등에 관련된 내용이기 때문에 여자라면 누구나 수치심을 느끼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여자 연예인들에 대한 근거없는 루머는 이제껏 계속 반복되어 왔는데요. 그동안 피해를 겪었던 연예인들이 제대로 된 대응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이런 루머가 나온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라도 이런 루머가 나온다면 최초 유포자를 꼭 발본원색하여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연예인들도 연예인이기 이전에 보통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들 역시 생각이 있고, 느끼는 감정이 있지요. 그런데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이런 고통을 참고 있어야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exid 하니 루머는 하니 본인에게 큰 상처가 되고, exid 그룹 전체의 이미지에도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만큼 최초 유포자를 찾아내서 강력한 처벌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