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라디오스타 맹기용 쉐프 단숨에 화제된 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방송인

라디오스타 맹기용 쉐프 단숨에 화제된 이유

카르페디엠^^* 2015. 2. 26. 10:02

라디오스타 맹기용 쉐프 단숨에 화제된 이유


요즘에는 쉐프들의 TV출연 모습이 너무나 일반적이 되었습니다. 요리프로그램이 늘어나고 있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쉐프들의 활약이 대단하지요. 예능감으로 똘똘뭉친 쉐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최고의 인기예능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라디오스타에서도 쉐프 특집으로 방송이 되었습니다. <지지고 볶고 맛보고 즐기고> 특집에 요리를 좋아하는 배우 서태화, 가수 브라이언, 쉐프 최현석, 맹기용이 출연을 했습니다. 방송 이후 가장 화제가 되었던 게스트는 쉐프 맹기용이었습니다.



맹기용 쉐프 범상치 않은 가족이력
맹기용의 범상치 않은 가족이력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맹기용 나이는 1988년생으로 상당히 젊은 나이에 쉐프가 되었습니다. 맹기용의 집안은 정말 대단했는데요. 맹기용은 홍익대학교 전체 수석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잘생긴 외모에 공부도 잘하는 학생이었지요. 그러나 이것이 끝이 아니었습니다.



맹기용 아버지는 서울 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뒤에 카이스트 전자과가 신설된 이후 최초로 교수로 임용이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맹기용 어머니는 카이스트 학생이었는데, 맹기용 아버지와 어머니는 교수와 학생으로 만났다며, 맹기용 어머니는 카이스트 첫번째 여자 박사학위 취득자라고 하지요. 부모님뿐만 아니라 맹기용 동생은 대전에서 수능 1등을 하고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말해 범성치 않은 집안임을 보여주었습니다.


맹기용 집안


맹기용 쉐프 화제된 이유
맹기용 쉐프는 라디오스타 방송이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평범하지  않은 가족이력이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홍익대 전자과에 수석 입학했음에도 초등학교 꿈인 요리사를 위해서 학교를 거의 다니지 않았다고 말을 했지요.



그리고 사실 맹기용은 쉐프라고 불리기에는 아직까지 요리 경험이 많이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요리경력 4년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쉐프라고 불리는 것이 다소 과하다고 이야기고 있으며, 최현석 쉐프와 한자리에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 요리사에게는 큰 영광일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또한 맹기용이 라디오스타에서 한 발언 역시 화제가 되었는데요. 최고로 맛있는 재료를 MSG(조미료)라고 말을 했습니다. 사실 MSG는 인체에 전혀 해롭지 않다고 뉴스에도 나오고 보도가 많이 되었는데, 한 요리 검증 프로그램에서 MSG가 나쁘게만 평가되어, MSG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도 상당히 좋지 않지요. 이 때문에 맹기용의 MSG 발언은 화제가 될 수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맹기용 홍익대 전자과 출신


맹기용의 범상치 않은 가족이력과 그가 라디오스타에서 보여준 모습 등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기 충분했던 것 같은데요. 인기 쉐프들이 여러 방송을 통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만큼, 앞으로 맹기용 쉐프의 방송 활동 역시 활발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