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전상우 열애, 성유리 안성현. 미녀는 프로골퍼를 좋아해?

배우 박정아가 프로골퍼 전상우와 3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정아는 쥬얼리로 데뷔한 가수 출신의 배우이며, 전상우는 2004년 KPGA에 입회한 골프선수입니다. 박정아보다 나이는 2살 연하이지만 180cm의 큰 키에 훈훈한 외모가 인상적인 골퍼입니다.


박정아 전상우 열애


박정아 전상우 열애소식이 주목을 받고 있는 또 다른 이유는 성유리 안성현 커플에 이은 미녀 연예인과 프로골퍼의 만남이라는 것입니다. 박정아와 성유리는 가수 출신의 배우이자 방송인이라는 공통점이 있는데요. 박정아와 전상우는 5개월 전에 연예인 골프 모임을 통해서 만났고, 서로 호감이 생기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만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박정아 전상우와 가장 비교가 되고 있는 성유리 안성현 커플은 지난 2014년 6월 열애 소식이 알려져 있는데요. 당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이나 증거나 나오지 않았음에도 성유리가 순순히 열애를 인정한 것이 상당히 의외였는데요. 박정아 전상우 커플 역시 열애를 부인하지 않고 순순히 인정한 것 같습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미녀는 프로골퍼를 좋아해?
박정아 전상우, 성유리 안성현 커플을 보면서 여자 연예인과 프로골퍼가 의외로 통하는 것이 많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프로골퍼들은 큰 키에 훈훈한 외모를 하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프로골퍼 직업의 특성상 집안도 부유하고 경제력으로 능력이 있는 경우가 많아서 연예인들과 비교해도 부족한 점이 많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미녀와 잘 어울린다고도 말할 수 있지요.


프로골퍼 안성현


박정아 전상우 커플이나 성유리 안성현 커플의 결혼 소식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이유는 두 커플의 나이가 어느덧 30대 후반을 향해서 가고 있으며, 박정아나 성유리 모두 열애설을 부정하지 않고 순순히 인정한 것으로 봐서는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생각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프로골퍼 전상우


아무튼, 쥬얼리나 핑클, SES 등 1세대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곧 줄줄이 결혼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박정아 전상우, 성유리 안성현 두 커플이 대중들에게 열애소식이 알려지고, 공개연애를 하게 된 만큼 오랫동안 사랑이 이어가길 바라며,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