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초콜릿 추천, 킨더조이 초콜릿!



초콜릿 좋아하시나요? 달고 맛있는 간식의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초콜릿...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초콜릿하면 어떤 브랜드가 가장 떠오르시나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 킨더 초콜릿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 중에서도 킨더초콜릿 신제품 킨더조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마도 킨더 초콜릿이라는 이름을 들어본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왼쪽이 킨더조이 초콜릿의 남아용, 오른쪽이 여아용입니다!


달걀을 닮은 킨더조이 초콜릿

킨더조이 초콜릿은 달걀을 닮은 모양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킨더조이 초콜릿에는 장난감이 함께 들어가 있다는 것이 특징이자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먼저 킨더조이 TV CF를 확인하실께요!



킨더조이를 설명하는 캐릭터 킨더리노의 모습이 너무나 귀여운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킨더조이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남아용과 여아용이 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싸우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킨더조이 세가지 즐거움


1. 맛있는 초콜릿을 즐기자

킨더조이 초콜릿은 맛있는 코코아 크림, 부드러운 우유의 맛과 함께 먹는 바삭바삭한 초코 웨하스 볼은 킨더조이 초콜릿을 더욱 맛있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작은 숫가락이 함께 동봉되어 나오기 때문에 떠 먹기에 대한 불편함도 없답니다.



부드러운 우유와 코코아맛 크림과 초콜릿의 어울림! 그리고 바삭한 코코아볼이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2. 상상력을 자극하는 즐거움

킨더조이 안에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재미있고 다양한 장난감이 들어가 있습니다. 남아용은 파란색, 여아용은 분홍색으로 파란색은 자동차를 비롯해서 비행기 등 탈것 위주가 많고, 여아용은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가 가득하지요.



3. 엄마, 아빠와 함께 즐기자

킨더조이는 엄마, 아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초콜릿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맛있는 초콜릿도 들어가 있고, 다양한 장난감도 들어가 있기 때문에 함께 하나씩 뜯어가는 재미를 느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위에 보이는 캐릭터는 킨더조이 초콜릿의 캐릭터 킨더리노입니다. 너무나 귀엽죠?킨더조이 캐릭터는 킨더리노입니다. 달걀형 초콜릿, 에그초콜릿 킨더조이답게 달걀 모양으로 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지요. 독특한 킨더리노의 모양이 너무나 재미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초콜릿과 함께 어떤 장난감이 들어가 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장난감을 뽑을지에 대한 기대감도 가지게 만들지요!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는 킨더조이 1개입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 킨더조이 3개입


킨더조이는 남아용, 여아용 각각 1개입, 3개입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편의점에서는 1개입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대형 할인점에서는 1개입, 3개입 제품 모두 구매가 가능하지요.


선택을 하실 때에는 남아용과 여아용을 잘 비교해보고 선택을 해야 할 것 같네요. 자녀에게 좀 더 어울리는 장난감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말이죠^^


킨더조이 초콜릿 구입기



저도 우리 둥이들과 함께 킨더조이 초콜릿을 집앞 편의점에 가서 구입했어요!



받자마자 이게 뭐냐며 흔들어대네요.

안에 초콜릿이 들었는데....ㅜㅠ 장난감 소리가 신기한데 마구마구 흔들어..ㅠㅠ



둥이들이 마구 흔들어서 킨더조이 초콜릿이 찌그러졌네요.ㅠ

얼마나 흔들면서 가지고 놀던지...


아들에게는 킨더조이 남아용을 딸에게는 킨더조이 여아용을 사줬어요!



사진 쫌 찍자며 기다리라고 했는데, 그새를 못참네요^^



요렇게 가운데를 가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왼쪽이 초콜릿이 들어가 있는 부분 그리고 스푼과 장난감이 들어있는 부분으로 나누어져있어요!



먼저 장난감부터 열어봤어요.

개봉하기 전까지는 어떤 장난감이 들어가 있는지 알 수 없는데요.

어떤 장난감이 들어가 있는지 모르니까 왠지 모르게 두근두근 기대감도 느낄 수 있지요.



여아용 킨더조이 초콜릿에는 바로 이 장난감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반지처럼 생겨서 꽃부분이 마구 돌아가는 신기한 장난감^^ 

딸이 정말 좋아했어요!



그리고 남아용에는 바로 이것이 들어가 있었어요!

조립을 한 사진이 없네요ㅠㅜ


휭휭 날라가는 장난감

자동차가 아니라서 아쉬웠지만, 아들도 잘 가지고 놀았어요!



다음에는 꼭 자동차 장난감이 뽑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위 사진에 보이는 요런 장난감 기대!!



이어서 초콜릿 개봉!!


둥이들이 하도 흔들어대서 바삭한 코코아볼이 녹아버렸네요!



그래도 너무나 맛있게 먹는 둥이들! 어린 아이들도 좋아하는 초콜릿 맛이었어요!

특히 바삭한 코코아볼을 너무나 좋아하더라구요!


아무튼, 킨더조이 초콜릿은 장난감도 들어가 있고, 맛있는 초콜릿도 들어가 있어서 아이들에게는 일석이조의 선물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둥이들이 말을 잘 들을 때마다 좋아하는 킨더조이 초콜릿을 사줘야 할까봐요^^



평범한 초콜릿이 싫은 사람들이라면 킨더조이 초콜릿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맛있는 초콜릿과 재미있는 장난감을 모두 만날 수 있을테니까요!^^




킨더조이 홈페이지에서는 킨더조이 초콜릿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니 궁금한 분들이라면 한 번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가지 즐거움이 있는 초콜릿 추천 킨더조이 초콜릿!


킨더조이 홈페이지 : http://www.kinderjoy.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