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우결' 김나영, 이석훈의 설레이는 데이트! 본문

버라이어티/우리 결혼 했어요

'우결' 김나영, 이석훈의 설레이는 데이트!

카르페디엠^^* 2009. 10. 25. 09:03

지난 2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SG워너비 이석훈과 김나영이 사랑스러운 데이트를 가졌습니다. 이 커플은 추석특집 방송 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뒤 이번 출연이 소개팅 이후 두 번째 데이트였습니다.



김나영 이석훈의 두 번째 데이트는 월미도의 한 카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나영은 그 동안 서로의 초상화를 그려보는 것이 소원이었다고 말해 두 사람은 초상화를 그리게 되었습니다. 나영은 석훈의 얼굴 특징 중 팔자주름과 입술 위의 점을 유난히 돋보이게 그렸고 이석훈은 머리도 짧고 눈동자도 없는 모습을 그려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초상화를 누가 잘그렸는지 직원에게 심사를 요청했고 여기서 이석훈이 승리하게 됩니다.

그대는 나만에 바비인형~~

초상화 대결에서진 나영은 벌칙으로 피아노를 치며, 소녀시대 태연의 만약에를 진지한 모습으로 불러 나영의 또다른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나영으로 부탁으로 석훈도 피아노 앞에 앉게 되었습니다. 석훈은 김건모의 '미안해요'를 나영이 원하는 가사 '바비 나영'으로 개사해 노래를 불러 나영을 설레이게 했습니다. 역시 가수구나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래서 노래 잘부르는 사람이 사랑받는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월미도 데이트에 이어 두 사람은 한강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이어같습니다. 평소에 여자의 머리카락이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석훈은 나영의 머리를 묶어주며, 아껴주고 싶은 여자인 것 같다라는 말을 하며 또 한번 나영을 설레이게 했습니다. 이 장면에서 석훈의 세심함과 자상함을 엿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영은 전화로 석훈에게 노래를 불러달라고 부탁을 하고, 두 사람은 서로 등을 맞대고 전화 통화를 하게 됩니다. 석훈은 또 한번 나영에게 멋진 노래를 선보이며 두 사람의 로맨틱한 데이트는 마무리를 짓게 됩니다.


데이트에 이어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보여주는 인터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남자친구나 여자친구로 사귀고 싶은 마음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두 사람도 좋다라고 대답해 앞으로 발전 가능성을 기대해볼수 있었습니다.

이 두사람의 데이트는 보는내내 필자를 설레이게 했습니다. 비록 가상 데이트지만, 현실일지도 모른다는 착각을 불러 일으킬정도로 달콤하고 진솔한 사랑이야기를 보여줬습니다. 고정 커플이 아닌것에 아쉬운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숨기지 않으며 솔직하게 다가가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또한, 가수 이석훈, 방송인 김나영이 아닌 남자, 여자로서 두 사람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최신글 : 하이킥, 준혁과 세경의 뽀뽀! 가족들의 반응은?


47 Comments
댓글쓰기 폼
Prev 1 2 3 4 5 6 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