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떠날 때에 가장 신경써야 할 부분 중의 하나가 면세품 구입입니다. 면세품 구입을 위해서 일부러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요즘 대세인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이유는 공항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미리 인터넷으로 면세품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계획적이고 빠르게 면세품 쇼핑이 가능합니다. 미리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가기 때문에 충동구매를 줄이고, 과소비 역시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지요.



면세점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것이 화장품 품목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면세점에서 화장품을 구입하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회원할인 + 적립금 최대 30% 할인 + 브랜드쿠폰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예를 들어서 설화수 화장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랜드면세점 설화수 화장품
설화수 화장품은 여성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있는 면세점 화장품인데요. 최근에는 젊은층에서도 많이 찾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한방 화장품으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지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설화수 화장품을 회원할인+적립금 최대 30% 할인+브랜드쿠폰 사용으로 인터넷면세점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LG화장품 모두 그랜드에서만 브랜드쿠폰 사용이 가능하지요.



공항면세점에서 화장품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일단 면세점에서 화장품을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가격을 한 번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브랜드별 할인 및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발리, 발망 오픈기념 40%세일, 순토시계 사은이벤트, 엘리자베스아덴 사은+전품목 30% 세일입니다.

1. 순토시계 이벤트
순토시계는 세계 최초의 정밀 스포츠시계입니다. 모험을 즐기는 스포츠맨을 상징하는 아웃도어 스포츠용 손목시계입니다. 스칸디나비안 풍의 이국적인 디자인으로 기능적인 측면과 스타일이 모두 갖춰져 있는 트랜드 섹터입니다.



순토 입점 기념 사은이벤트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순토 워터백(4L)를 증정하고 있으니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엘리자베스 아덴 사은 이벤트
해외유명 브랜드 엘리자베스 아덴도 그랜드면세점에 입점이 되어 있는데요. 현재 사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100달러 이상 구매시 2-in-1 클렌저 정품 증정, 200달러 이상 구매시 동전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모델의 엘리자베스아덴 화장품을 만날 수 있으니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발리 신규입점
발리 브랜드도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특히 발리 선글라스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10만원대 후반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한 발리 선글라스를 만날 수 있으니 선글라스를 구입하려고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발리 선글라스 가격을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발망 신규입점
발망EYE도 만날 수 있습니다. 발망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젊은 층에서 상당히 좋아하는 브랜드인데요. 발망 선글라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발망 선글라스를 2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니 자신이 봐둔 발망 선글라스 모델이 있다면 가격을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일단 면세품이기 때문에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밖에도 다양한 면세점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이용이 가능한 룰렛이벤트나 출석이벤트, 위클리 이벤트 뿐만 아니라 풍성한 적립금과 다양한 쿠폰을 만나볼 수 있지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이 주는 혜택을 꼼꼼히 잘 황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면세점화장품추천 사이트 그랜드인터넷면세점, 면세점을 이용하려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 둘러보기<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