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배가본드 문정희 남편과 살사댄스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배가본드 문정희 남편과 살사댄스

카르페디엠^^* 2019. 11. 25. 09:47

배우 문정희는 40대 중반의 여배우로 배드본드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자신의 입지를 다져가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문정희는 뛰어난 연기력만큼 특이한 이력도 가지고 있는데요. 배우 문정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문정희 프로필

문정희 나이는 1976년 1월 12일생입니다. 문정희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이며,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습니다. 데뷔는 1998년 연극 <의형제>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문정희가 빛을 보기 시작한 때는 2012년 영화 연가시에서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을 수상 할 때부터 입니다. 이 때부터 문정희의 연기력은 빛을 보기 시작했고, 2013년 영화 숨바꼭질에서 섬뜩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문정희의 특이한 이력

문정희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전문 댄서 수준의 춤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배운지 15년이 넘은 살사댄스는 멕시코 파트너와 함께 스페닝 살사 콩쿠르에도 참가할 정도로 실력자이지요.


문정희는 캐스팅이 잘 안되던 신인시절(무명배우시절) 살사 강사로 생계를 유지했다고 하지요. 그녀의 살사 댄스는 문정희라는 인물을 주목 받게 만드는 동시에 그녀의 새로운 면모를 볼 수 있었습니다.



문정희는 예능을 통하여 살사 댄스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고, 영화 연가시 300만 돌파 공약을 통하여 팬들에게 살사 댄스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문정희는 40대 중반의 나이지만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로 글래머스한 여성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하고 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문정희 남편

문정희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고, 문정희 이혼, 문정희 재혼과 같은 루머도 있는데요. 이는 문정희가 자신의 남편을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엉뚱한 루머가 나온것 같네요.



그러나 문정희는 결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문정희는 방송을 통하여 자신의 남편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아내의 맛에 출연을 하여 남편의 성격에 대해서 언급을 했는데요.


'남편이 로맨틱한 면이 있다. 그래서 반전의 매력이 있다. 내게는 예쁜 남편이지만 내 직업으로 인하여 남편이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얼굴은 공개하지 않는다'



문정희 남편 직업은 회사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미국 명문대학교에서 MBA를 마쳤으며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2년간 연애를 하는 동안 주로 밤에 남산에서 데이트를 많이 했다고 하지요.


문정희 남편 외모는 지진희와 많이 닮았다고 하는데요. 'TV에 지진희씨가 나올 때마다 우리 신랑이 왜 저기 있지'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현재 문정희 자녀(아들, 딸)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정희 배가본드 연기력

문정희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배가본드를 통하여 또 한 번 자신의 연기력을 인정 받게 되었습니다. 문정희는 제시카리라는 배역을 맡았는데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색깔의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극악무도함을 적절한 순간 폭발력 있게 그려냈으며 극에서 헤어 나올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했습니다. 그리고 순간 순간 드러나는 인간적인 면모까지 캐릭터에 묻어냈지요.



문정희의 압도적인 연기력은 극의 전반적 스토리에 더 욱 힘을 실었고 시청자들의 집중력을 최고조로 끌어올렸습니다. 문정희가 가진 예리한 캐릭터 분석 능력과 이를 뒷받침하는 완벽한 연기는 매회 극 전체를 뒤흔들었습니다.


문정희의 연기력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졌던 것은 제시카리가 점차 힘을 잃게 되고 캐릭터의 감정선이 초초함과 불안함으로 번지는 그 미묘한 순간들을 문정희가 너무나도 잘 표현해냈기 때문입니다.



역대급 악인 캐릭터를 문정희 만의 색으로 덧입히며 그 진가를 드러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문정희표 제시카리가 배가본드의 전개에 힘을 실었던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또 한 번 새로운 문정희의 모습을 대중들에게 각인 시켜주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제 연기파 배우로 완벽히 자리를 잡으며 앞으로 그녀가 출연하는 작품에 더 큰 기대를 모아도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