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박은혜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를 통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서스럼없이 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편으로는 대단한 용기가 필요하다는 생각과 함게 앞으로의 인생을 보다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박은혜 프로필

박은혜 나이는 1978년 2월 21일생입니다. 박은혜여는 1998년 영화 <짱>에서 장혁의 연인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여고생 역할로 당시 예븐 외모와 몸매로 남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은혜는 이후 꾸준히 활동을 했고, 드라마와 예능에 종종 출연을 하며 활동을 이어갔지요. 그러다가 박은혜는 2008년 결혼을 하게 되면서 연예계 일을 잠시 쉬게 됩니다.



박은혜 남편 김한섭

박은혜 전남편 김한섭 직업은 사업가입니다. 박은혜보다 4살 연상이었지요. 박은혜는 2006년 10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지만 서로 별다른 느낌을 받지 못해 헤어졌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007년 3월 다시 다른 지인을 통하여 소개를 받게 되었는데 우연히 같은 사람이었지요. 두 사람이 운명이엇나봅니다.



<키는 180cm 체격은 보통이다 첫눈에 느낌이 왔다. 쌍커풀이 없고 눈에 총기가 있다. 완벽한 이상형이다. 대화를 많이 한다. 배려도 잘 해주는 다뜻한 남자이다>


박은혜 전남편은 상당한 재력가로 알려져 있어 결혼 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은혜가 결혼 후 쉬는 동안 임신을 했지만, 한 번의 유산을 했고, 2011년 이란성 쌍둥이를 무사히 출산하여 쌍둥이 부모가 되었습니다.



박은혜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그런데 안타깝게도 박은혜는 결혼 10년 만인 2018년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 할 당시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 가치관 차이가 있었다라고 말을 했는데요. 당시 이혼사유에도 성격차이였다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박은혜는 우다사를 통하여 다시 사랑을 할 수 있을까에 대한 생각을 이렇게 표현했는데요. <사랑을 다시 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사랑이 뭔지 어디까지 사랑인지 모르겠다. 최소한 남자에게 사랑한다고 말할 일은 없을 것 같다>고 말을 했지요.



이혼의 상처가 그만큼 컸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박은혜는 현재 쌍둥이를 홀로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자신의 사랑을 찾기 보다는 자녀 육아와 이혼의 상처를 씻어내는 것을 먼저 하고 싶어하는게 아닐까요?



<아버지와 차를 타고 가다 이혼을 결심했다. 손주를 정말 사랑하시는 분인데 내 이야기를 들으신 후 애들 놓고 와라고 하더라. 아무것도 묻지 않고 그렇게 말씀해주시는 아버지가 내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많은 여자들이 이혼을 고민하다가도 엄마를 떠올리며 참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나 역시 엄마가 돌아가신 이후에 이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다 문뜩 엄마가 돌아가신 후 힘들어하는 내 모습을 본다면 좋아하실까 싶다. 차라리 살아계실 때 이혼하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드리자는 생각으로 이혼을 결심했다. 엄마에게 상처가 될 이야기를 되도록 안하고 싶었지만 말하지 않으면 내 상황을 이해시킬 수 없었기에 결국 말해야만 했다>



이 말을 들으면서 이혼이라는 결정이 얼마나 쉽지 않은 일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결혼도 신중해야 하지만, 이혼 역시 그만큼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는 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남은 인생이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일이니까 말이죠.


아무튼, 우다사를 통하여 진솔하고, 자신의 속마음을 마음껏 드러내고 있는 박은혜가 앞으로는 자신의 인생을 위해 지금 보다 더 행복하게 살아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