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지콰이로 인기를 끌었던 가수 호란이 최근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다사는 이혼을 한 여자 연예인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여성 라이프 리얼리티 프로그램인데요.



호란이 우다사에 출연을 하면서 다시 그녀의 남편과 이혼이유(이혼사유) 등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호란이 이혼을 한 이유는 무엇이며, 호란 전남편은 어떤 인물이었을까요?



호란 프로필

호란 나이는 1979년 7월 5일생입니다. 소속사는 지하달이며, 학력은 연세대학교 심리학이지요. 호란 데뷔는 2004년 클래지콰이 정규 앨범 <Instant Pig>로 데뷔를 했으며, 현재 그룹 클래지콰이 프로젝트, 이바디 등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호란 결혼과 이혼

호란은 2013년 3월 3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3세 연상의 직장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했습니다. 호란은 2012년 7월부터 남자친구와의 교제 사실을 공개했었는데요. 열애 공개 1년도 되지 않아 결혼식까지 올렸습니다.



이 때문에 호란 임신을 해서 속도 위반으로 결혼을 한 것이라고 오해를 하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지요. 호란 전남편 직업은 대기업에 다니고 있는 훤칠한 키와 호남형 외모로 호란과 10여년 전부터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사이 그리고 결혼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 호란은 결혼 3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지요.



호란 이혼이유(이혼사유)

호란은 결혼 후 방송에서 남편과의 결혼 생활에서 불만족스러운 점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2년째 계속되는 남편의 야근, 결혼은 했는데 부부 같지 않은 느낌이 들었다고 하지요.



<직장의 신>에 출연을 하여 호란이 이렇게 언급을 했었는데요. 호란 본인 역시 이점에 대해서 불안한 부부 생활이 걱정되기 시작을 했다고 하지요. 아마 이런 점이 호란 이혼사유(이혼이유)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호란이 이혼할 당시 남편과의 성격차이로 불화를 겪게 되었고, 이혼을 결심했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호란과 전남편 사이에 자녀가 없었던 것도 이혼의 이유가 된게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호란은 우다사를 통하여 이혼 당시의 일들을 언급했습니다. <전남편이랑 이혼하기로 하고 별거를 했다. 그 사이 집안 사정으로 가족들과 인연이 끊어졌다>


<결혼 전에도 아이를 낳을 계획이 없었고, 전 남편과 합의하에 결혼을 햇었다. 결혼을 하고 이혼을 해보니 결혼이 사랑하는 두 사람이 동거하는 제도인가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



호란은 이혼 후에도 음주운전으로 사회적인 비판까지 받게 되었는데요. 이혼해인 2016년 9월 라디오 생방송을 가던 중에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일으켜 물의를 빚엇기 때문입니다. <살아온 인생의 대가를 이렇게 치르는구나>라고 생각했다.



호란은 우다사를 통하여 다시 방송에 복귀를 하고 재기를 하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연예인들에게 결혼이라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헤어지게 되면 여러가지 일들로 곤란을 겪게 되고, 방송 활동에도 지장이 생기기 때문이지요.



아무튼 호란이 인생의 힘든 일을 겪었던 만큼 이를 잘 극복하고, 앞으로는 좋은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호란의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