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은 현재 예능 블루칩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혜영은 재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민이 화제가 되니 자연스럽게 과거 부부였던 이혜영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지요.



이상민 이혜영 결혼

이상민 이혜영 결혼은 2004년 6월에 했습니다. 벌써 15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요. 이상민 나이는 1973년생으로 결혼 당시 32세였고, 이혜영 나이는 1971년생으로 당시 30세였습니다.



두 사람은 대중들에게 공개 연애 커플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상민이 한창 음악제작자로 잘 나갈 때에도 함께하며 친구처럼 그리고 연인처럼 두 사람의 관계가 무척 행복해보였고, 많은 이들을 축복했습니다.



이상민 이혜영은 7년간의 공식 연애 끝에 2004년 6월 1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혼 1년 2개월만에 이혼을 하여 화제가 되었지요. 잉꼬연인이었고, 잉꼬부부가 되었던 두 사람은 왜 이혼을 했을까요?


이상민 이혜영 이혼이유(이혼사유)

두 사람의 이혼이유는 대중들이 많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상민의 사업실패와 큰 빚. 이상민 본인이 많이 언급했듯이 가정에 충실하지 못한 점.


과거 이혜영 어머니가 이상민과의 이혼이유(이혼사유)를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크게 4가지 이혼사유를 언급했습니다.



이상민이 매일 같이 새벽에 집에 들어오는 등 가정에 충실하지 못했고, 연이은 사업 실패로 인한 큰 빚, 사업 확장으로 인하여 이혜영을 불안하게 만든 점 그리고 아이를 빨리 낳고 싶어하는 이혜영과 다르게 아이 문제를 회피하여 실망을 시킨점 등을 언급했습니다.



이상민은 이혼 당시 <성공해서 혜영에게 돌아가겠다>라며 재결합의 의지를 보였지만, 재결합을 하기에는 너무 시간이 많이 지났고, 이상민의 빚 해결 역시 쉽지 않았지요. 그리고 현재 이혜영은 멋진 남편을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니 말입니다.


이상민 이혜영은 금전적인 갈등도 상당했는데요. 이혜영에게 금전적인 부담도 많이 안겼다고 합니다. 이혜영의 계약금 5억원을 이상민이 사용을 했고, 출연료를 차압당하는 등 자신이 모르는 빚까지 떠안아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는 위장 이혼이라는 누명까지 썼다고 하지요.



아무튼, 이상민 이혜영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이상민에게 많이 있다고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민은 이혼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한 인간으로서 저의 커다란 잘못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소문이나 언론의 보도 중에는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기도 하지만 굳이 제가 나서서 어떤 말을 덧붙이고 해명하고 싶지는 않았어요>



<이혼이라는 결과가 빚어진 다음이었기에 이혼 후 무슨 말을 해도 변명으로 밖에 들리지 않을테니까요> 이상민 이혜영이 이혼 과정도 매끄럽지 못했다는 것이 상당히 아쉽게 느껴지는데요. 아무래도 금전적으로 너무 힘든 시기를 보낸 이상민이었기에 이혼 과정 역시 매끄럽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이상민 이혜영 재기와 결혼

방송 활동을 누구보다 열심히 한 이상민은 현재 수십억원의 빚을 갚고 이제는 어느 정도 안정적인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궁상민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과거와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요. 떨어질 때가 없을 정도로 바닥까지 가봤던 그였기에 아무리 성공해도 이제는 많이 달라진 삶을 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상민의 재기는 완벽하게 성공했고, 최고의 전성기와 안정적인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혜영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혜영 남편 직업은 금융업종사자로 경제적으로 상당히 안정적인 사람과 재혼을 했는데요.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고, SNS를 통하여 행복한 결혼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혜영은 방송활동은 적극적이지 않지만,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만큼 그녀의 결혼 생활도 많은 이들이 응원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