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인기 있는 방송인은 누구일까요? 연예인이 아닌 비연예인 중에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우리의 백선생 백종원인데요.


오히려 대중들이 한해의 연예대상을 백종원이 받아야 한다고 말을 할 정도로 백종원은 안티없는 인물로 유명하며,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대박 성공을 만들어내고 있는 인물입니다.



우리가 백종원에게 열광하는 이유는 친근한 외모에서 풍기는 옆집 아저씨같은 이미지, 후한 인상과 골목상권, 소상공인을 살리기 위해 방송을 통하여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 때문입니다.


백종원 프로필

백종원 나이는 1966년 9월 4일생입니다. 고향은 충남 예산군이며, 학력은 연세대학교이지요.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이 있으며, 백종원 배우자(와이프) 소유진입니다.



백종원은 2019년 가장 화제가 된 방송인 중의 한명으로 지난해에 이어서 연예대상 후보 또는 수상을 거부하였고, 2019년에 SBS 연예대상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백종원이 경영하고 있는 기업은 더본코리아, 더본차이나, 더본아메리카, 더본재팬 대표이사입니다.



백종원 소유진 결혼

백종원 소유진은 배우 심혜진을 통하여 만나게 됩니다. 2012년 드라마 해피엔딩에 소유진과 심혜진이 함께 출연을 하면서 만나게 되지요. 두 사람은 드라마를 통하여 친분이 돈독해졌고, 심혜진이 소유진에게 백종원과의 소개팅을 주선합니다.



백종원 심혜진은 동갑내기 친구사이인데요. 소유진의 성향을 잘 알고, 백종원을 누구보다 잘아는 심혜진이었기에 두 사람이 나이차이가 많았지만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하고 소개팅을 시켜준 것입니다.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급속도로 가까워졌는데요. 백종원은 소유진의 털털한 매력과 화끈한 성격으로 첫눈에 반했고, 소유진은 15살 연상의 백종원에게 푸근함과 편안함을 찾았습니다. 백종원이 당시 소상인들의 우상이라고 불리면서 이미지 역시 상당히 좋았지요.


소유진 부모님 나이차이가 무려 30세라고 하는데요. 15살의 나이차이는 두 사람에게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백종원 집안에서는 소유진이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못마땅했지만, 소유진이 직접 백종원 부모님을 만나 좋은 모습을 보여줘 시댁의 반대를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소유진 집안에서도 당연히 반대를 했는데요. 아무래도 나이차이가 많았고, 백종원 이혼, 백종원 재혼과 관련한 연관검색어 때문에 소유진 아버지가 백종원의 호적 등본을 요구하기도 했다고 하지요.



그러나 백종원의 겸손한 모습과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주며 결혼 승낙을 받았다고 합니다. 양쪽 집안의 반대가 있었지만, 결혼 생활은 누구보다 행복하고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는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백종원 이혼(재혼) 전부인 루머이유

백종원에게 전부인, 이혼, 재혼 등의 루머가 나오는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나이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백종원이 직접 해명을 하기도 했는데요.



힐링캠플에 출연하여 이를 해명하는 모습이 있었습니다. <나는 이런 검색어들이 뜨는 이유를 모르겠다. 나는 연애도 거의 못해봤다. 이런 루머가 돌자 심란하셨는지 장인어른께서 호적등본 좀 떼달라고 하셨다>



<저는 그래서 가족관계증명서 떼어다 드렸다. 장인어른도 많이 심란해 하셨을 것이다. 그래도 재혼이라느 예기가 어디서 나왔는지 그것 때문에 많이 상처 받았다. 다 거짓이다. 정말 이 이야기는 하고 싶었다>


연애도 많이 못해본 백종원이 소유진과 결혼을 한다고 하니 이런 루머가 나왔으니 많이 속상할 법도 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백종원을 대중들이 누구보다 좋아하는 방송인 중의 한 명이 되었고, 이혼, 재혼, 전부인 등과 연관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그저 웃어 넘겨도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무튼, 백종원을 보면 정말 대단하고 리스펙트한 인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백종원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기를 바라며, 쿡방, 먹방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인물로 앞으로도 많은 방송 활동을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