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이연수 결혼 이혼과 은퇴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이연수 결혼 이혼과 은퇴이유

카르페디엠^^* 2020. 1. 18. 11:02

배우 이연수는 예능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큰 인기를 끌면서 이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50세를 넘긴 나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연수는 80년대 큰 인기를 끌던 여자 스타였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연수와 관련된 다양한 루머들과 그녀가 은퇴를 했었던 이유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연수 프로필

이연수 나이는 1970년 3월 7일생입니다. 이연수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1980년 MBC 합창단원으로 데뷔를 했지요.


이연수는 초등학교 5학년때인 1981년 어린이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에 출연을 하면서 배우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성인이 되어서는 걸어서 하늘까지, 슬픈연가, 심야식당, 천상의 약속, 가시꽃 등과 영화, 중국 드라마 등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끌게 되지요.



이연수는 호랑이 선생님에 출연을 하면서 각종 아역배우들의 CF를 휩쓸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성인이 된 다음 이미지 변신에 실패를 하면서 성인 연기자로는 별다른 인기를 얻지 못하게 됩니다.



이연수 은퇴이유

이연수는 잠정은퇴를 했었는데요. 성인 연기자로 큰 인기를 끌지 못했고, 그것에 대한 회의감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평범하게 살고 싶었어요. 제가 연기에 대한 열정이 부족했나봐요. 반드시 해내겠다는 확고한 마음도 없었고, 어린 나이에 많이 힘들었어요> <어릴 적 지치고 회의감도 들었어요. 연기를 쉬고 싶다는 마음이 커서 은퇴 결정을 내렸고, 어머니 역시 제 뜻을 지지해 주셨어요. 어릴 때부터 많은 시선을 받는 생활이 너무나 불편했어요>



이런 이유로 이연수는 1993년 은퇴를 결정하게 됩니다. 이연수는 2003년까지 아주 평범하게 살았고, 유학을 떠나기도 했는데, 6개월만에 다시 한국으로 귀국을 했지요.


이연수 복귀와 결혼 이혼루머

이연수는 중국 드라마를 통하여 다시 연기를 재개하게 됩니다. 드라마 강산미인과 엄마의 장국집이라는 작품을 통해서 복귀를 했지요. 이연수는 복귀 이유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중국에서 연기를 하게 되었다. 강산미인에서 나맞 주인공을 쫓아다니는 캐릭터 연기를 했는데 굉장히 재미있었다. 다시 연기를 하고 싶다는 열정과 자신감이 생겼다. 호랑이 선생님 조경환 선생님과 다른 선생님들에게 연기를 다시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조경환 선생님 덕분에 슬픈연가에 출연할 기회를 얻게 되었다>



이연수는 은퇴를 한 이후 다른 연기자 선생님들과 꾸준히 연락을 하고 있었는데, 이를 통하여 좀 더 쉽게 연기 재개를 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이연수는 50대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 때문에 이연수의 결혼과 이혼 등에 대해서 관심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연수는 결혼을 하지 않았고,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지요.


이연수는 사실 20대 중반에 결혼할 기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미국 유학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다시 돌아왔을 때였어요. 이 무렵 결혼할 기회가 있었는데, 결실을 맺지 못했어요>



이연수는 은퇴 후 약 10여년간의 세상 경험을 통하여 다시 열정을 갖게 되었고, 이것이 다시 복귀를 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50대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단아한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제2의 전성기를 써내려가고 있는 이연수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