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배우 김주헌 박민국 김사부2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배우 김주헌 박민국 김사부2

카르페디엠^^* 2020. 2. 24. 12:05
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2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TV에서 잘 보지 못했던 배우들에게 대한 관심도 더 높아지고 있는데요.


배우 김주헌 역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주헌이 누구인지 어떤 인물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김주헌 프로필

김주헌 나이는 1980년 3월 1일생입니다. 소속사는 솔트엔터테인먼트이며,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나왔지요.


김주헌은 연극배우 출신인데요. 2007년 연극 <갱스터 no.1>으로 데뷔를 하여 이후 수많은 연극에 출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브라운관에 데뷔를 한 작품이 OCN 주말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박조사관 역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김주헌은 이후부터 TV 드라마에 집중을 했고, 2019년 <킬잇>, <60일 지정생존자>에 이어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주헌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오랜 무명 연극배우 생활을 이겨내고 지금의 자리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주헌 김사부2

김주헌은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하여 자신의 연기력을 다시 한 번 대중들에게 각인시키고 있는데요. 김사부(한석규)와 박민국(김주헌)이 대립하는 모습을 통하여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김주헌은 과거 트라우마에 사로잡힌 캐릭터의 복합적인 감정선을 깊은 내면 연기로 그려내며 박민국 캐릭터에 대한 설득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두려움, 분노, 자책감, 초조함 등 캐릭터가 느끼는 여러 가지 감정을 담아내었고, 김주헌의 섬세한 눈빛 연기는 캐릭터의 서사에 힘을 더했고, 시청자들의 흡입력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김주헌은 김사부2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인물의 깊이를 더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지요.



김주헌 한석규

김주헌은 김사부2를 통하여 자신의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그동안 존경해왔던 선배 한석규와의 호흡을 맞추며 꿈같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이런 마음을 그대로 전하기도 했는데요.



<열 다섯 살 서울의 달을 보며 도저히 모를 어른들의 세상과 나도 어른이 되면 저 무서운 세상에 나가야 하는 걸까 두려운 생각을 했고, 열 여덟살 화공들이 그린 닮은 듯 닮지 않은 정겨운 영화 간판이 걸려있던 단일 극장에서 초록물고기 막둥이 보고 내 왜 그리 서러웠는지 눈물을 훔쳤고, 열 아홉 8월의 크리스마스 초등학교 운동장에 앉은 정원의 뒷 모습, 수줍은 웃음. 그리고 순간순간의 침묵, 그리고 조용한 태풍처럼 마지막을 준비하는 정원의 용기는 나에게 새로운 정서의 영역을 선물해주었다>



<이제는 화면이 아닌 같은 공간에서 너무나 아름답고 커다란 사람 낭만 닥터 김사부의 모습으로 동료와 후배들과 함께 계신다. 그리고 요즘 나는 매 순간이 기적이다>


김주헌이 한석규를 보며 연기에 대한 꿈을 꾸었고, 지금 김사부2를 통하여 함께 연기하는 순간이 꿈같은 순간이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김주헌은 김사부2를 통하여 오랜 무명 연극배우의 설움을 극복하고 연기파 배우로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김주헌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며, 그의 전성기는 이제부터 시작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