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는 많은 분들이 커피를 즐겨마시지요? 저도 매일 모닝커피 한잔과 하루를 시작하고 있답니다. 가을에는 어떤 커피가 어울릴까요? 커피맛이 진한 에스프레소일까요? 아니면, 달콤한 라떼일까요?



여러분들은 어떤 커피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커피 한잔을 마시면 피로가 회복되는 것 같고, 달달한 맛 때문에 즐겨마시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커피의 맛을 평가하기에는 아직 부족한면이 많이 있지만, 최근 레뷰를 통하여 맛보게된 메이플라떼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메이플 라떼는 최근 던킨 도너츠에서 만든 가을과 닮은 향기로운 커피입니다. 메이플 라떼를 처음 본 순간. 가을 = 라떼?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더라구요. 메이플 라떼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 계피 향이 은은하게 난다는 것이겠지요? 전 별로 계피를 안좋아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메이플 라떼에 첨가되어 있는 계피는 커피의 은은한 향기를 더욱 끌어주는 것 같았습니다. 커피의 쓴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가을을 닮은 커피 메이플 라떼와 가을의 향기를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지금 던킨 도너츠에서는 따자따자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올 가을과 겨울 던킨 도너츠 메이플 라떼와 따뜻한 겨울을 보내보는건 어떨까요? 따자따자 이벤트도 잊지 말고 참여하세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