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박선영 남편 이혼 결혼 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박선영 남편 이혼 결혼 이유

카르페디엠^^* 2020. 3. 28. 21:40

배우 박선영은 JTBC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출연을 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선영은 눈웃음이 매력적인 배우로 벌써 연예계 데뷔 25년이 넘었습니다.



박선영 프로필

박선영 나이는 1976년 8월 21일생으로 소속사는 앤유앤에이컴퍼니입니다. 박선영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나왔습니다.



박선영 데뷔는 1995년 연극 <파우스트>로 데뷔를 했지요. 박선영 배우자 김일범은 외교관 출신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박선영 남편 직업

박선영 남편 이름은 김일범입니다.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청와대 의전비서관실 행정관을 지내기도 했습니다.



1999년 외교통상부에 들어가 이명박 전대통령의 통역관으로 지내기도 했습니다. 김일범은 준수한 외모에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일범은 외무고시 33회에 합격을 하여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전대통령의 통역을 맡았습니다. 집안 역시 대단한데요. 싱가포르, 덴마크, 오사카 총영사를 지낸 김세택 대사의 아들이 김일범이기 때문입니다.



김일범의 집안 내력과 뛰어난 능력 때문에 대통령의 통역 업무까지 볼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김일범은 외교부 북미2과장으로 지냈으며, 북미2과에서 미국 의회와 싱크탱크 등을 담당했습니다.


2019년 초 김일범은 외교부에 사표를 냈고, SK수펙스추구협의회 글로벌 성장위원회 소속 임원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그는 SK에서 북미 지역 등 글로벌 사업 전략을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선영 결혼스토리

박선영은 남편과의 결혼스토리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19년 4월 동상이몽에 출연을 하여 <남편과 결혼해 지금 워싱턴에 살고 있다>


<결혼한지는 8년 됐다. 남편이 처음에는 뉴욕에서 근무하다가 이라크 전쟁이 났을 때 이라크로 갔었다가 지금은 워싱턴에 있다. 미국과 한국을 왔다갔다하고 있다>



<남편은 28살 때 제 인생의 첫 소개팅에서 만났다. 사실 이후 소개팅을 줄줄이 잡아놨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남편과 첫 소개팅에서 너무 마음에 들어 서로에게 끌렸고, 2010년 7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박선영 이혼 루머이유

박선영은 이혼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데요. 그런데 박선영 연관검색어에 항상 이혼이라는 단어가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박선영과 동명이인이 많기 때문인데요.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고 있는 박선영(박장군) 그리고 아나운서 박선영 등의 공인들이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박선영은 이혼과 전혀 상관이 없으며, 현재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 박선영은 대부분의 작품에서 이미지가 세고 자기주장이 강한 여성으로 많이 출연을 했습니다. 김희애 박해준과 함께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도 마찬가지인데요. 박선영이 김희애와 함께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부부의 세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