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홍자 결혼 생각과 남자친구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홍자 결혼 생각과 남자친구

카르페디엠^^* 2020. 4. 4. 23:03

홍자는 미스트롯을 통하여 제1대 미스트롯 미에 선정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홍자는 송가인, 정미애와 함께 여자 트로트의 새내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미스트롯 출연 후 홍자의 인생은 완벽히 달라졌습니다.



홍자 프로필

홍자 나이는 1985년 9월 29일생입니다. 홍자 고향은 울산광역시 출신이며 본명은 박지민입니다. 홍자 데뷔는 2012년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홍자는 일부러 촌스러운 가명을 지었다고 하는데요. <본명은 박지민이다. 일부러 홍자라고 촌스럽게 지었다. 순수한 열정과 예쁨을 담고 싶었다>



홍자 편의점알바 인생역전

홍자는 미스트롯 출전 한달 전까지만 하더라도 월 40만원을 버는 <편의점 알바>를 했다고 합니다. 가수활동은 나름대로 해왔지만, 제대로 된 활동을 못했기 때문인데요.



소속사를 옮겨다니며 음반도 냈지만 홍자 본인의 빚으로 떠안는 경우가 많았다고 하지요. 아무리 노래를 부르고 생활을 해도 기본 생활이 되지 않아 생계를 위해서 뭔가 돈벌이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선택한 것이 바로 편의점 알바였던 것입니다.


편의점 알바 외에도 그 전에는 미용실에서 네일아트와 속눈썹을 붙이는 아르바이트를 병행했다고 하지요.



사실 홍자는 연기자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본인이 잘하는 것이 연기가 아니라 트로트라는 것을 알고 트로트 가수로 변신을 하게 된 것이지요.


<어려서부터 막연히 연기자를 동경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대학도 연기과로 진한했다. 그런데 알고보니 제가 잘하는 것은 연기가 아니라 트로트였다. 음반까지 냈다가 집안 형편이 어려워 가수활동을 포기했다>


홍자 결혼 생각

홍자는 30대 후반의 나이이기 때문에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름도 촌스러운 홍자에다 트로트 가수이니 결혼을 한 후에 활동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요.



하지만 홍자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여성이며, 이혼 재혼과도 전혀 연관이 없습니다.


<독신주의는 절대 아니에요. 결혼을 꿈꾸는 것조차 사치일 정도로 치열하게 살았어요. 형편이 된다면 멋진 남자 만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죠. 동물을 사랑하고 자연을 즐기는 착한 남자 그리고 마음이 넓은 사람이면 되요. 10년 넘게 가수가 되기 위해 아둥바둥하다가 겨우 일므을 알린 마당이에요. 지금부터 열심히 뛰어도 쉽지 않은 길목에 들어선 거죠. 이런 상황이다보니 당장 가수와 결혼을 병행한다는 것이 저한테는 쉽지 않은 일이에요>



홍자 남자친구 가수 진원

홍자는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남자친구가 있는 것으로 언론을 통해 알려졌습니다.홍자 남자친구는 진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진원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2016에서 톱10에 들어 화제가 된 가수입니다.


홍자 진원은 2014년 이전부터 교제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2015년 진원이 앨범을 발매할 때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자 차트 사진과 함께 공개적으로 축하를 하기도 했습니다.



일각에서는 홍자 진원 결별을 한 것이 아닌가 하는 말도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홍자가 송가인과 함께 출연한 방송에서 연애를 하면 <공개 연애>를 하고 싶다고 밝힌 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홍자가 미스트롯을 통하여 너무 유명해진 덕분에 진원까지 덩달아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현재 연애 관계를 대중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것 같네요.



홍자는 한 예능에서 가족을 이끌어가는 소녀가장 같은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는데요. 홍자 가족은 부모님 외에 오빠와 여동생까지 다섯 식구입니다. 온 가족이 돈을 벌어야 가계가 꾸려질만큼 경제적으로 힘든 와중에도 자신만 노래를 하느라 되레 빚을 졌다고 하지요.



홍자는 미스트롯 이후 수입이 20배가 뛰었다고 하는데요. 행사 섭외 1순위에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여자 트로트가수인만큼 지금쯤 빚을 다 갚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홍자는 달라진 환경과 시선에 대해서 <관심을 받을수록 초심을 잃지 않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홍자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길 바라며, 초심을 잃지 않는 여자 트로트 가수로 활약해주길 응원합니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