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은 이국적인 외모로 큰 사랑을 받던 배우였습니다. 이번 글에서 박시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박시연 프로필

박시연 본명은 박미선으로 나이는 1979년 3월 29일생입니다. 개그우먼 박미선과 이름이 겹쳐 예명 박시연으로 활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박시연 고향은 부산 출신이며, 데뷔는 2000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로 데뷔를 했지요.



박시연은 데뷔 초기 인지도는 별로 높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 에릭과 연애 사실이 알려진 후 폭발적인 유명세를 탔지요. 어떻게 보면 박시연이 유명해진 계기에는 신화 에릭과의 열애설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박시연 남편 결혼

박시연 결혼은 2011년 11월 19일에 올리게 되는데요. 남편은 박시연보다 4살 연상의 무역업체에서 근무하는 회사원이었습니다. 박시연이 결혼할 당시 재벌가 3세와 결혼을 한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었지요.



<왜 그런 소문이 돌았는지 모르겠다. 남편은 금융업과는 전혀 관계가 없는 일반 회사원이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첫 기사가 금융업 종사자로 났고, 이후 수정하려고 했지만 같은 기사가 반복해서 나오는 바라멩 어쩔 수가 없었다>


박시연과 남편은 2011년 초 연예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고, 두 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지게 됩니다. 박시연은 남편의 자상스러움에 반해 결혼까지 하게 되었지요.


김강우 박시연 드라마 남자이야기 중


<내가 예전에는 술을 좋아했는데 남편이 술을 못한다. 신혼 초에는 그게 답답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좋더라. 남편이 퇴근하고 집에 와서 같이 밥 먹고 아기 봐주게 그게 당연한게 아니더라. 남편한테 고맙다>


박시연 남편 이혼이유

박시연이 가장 크게 논란이 되었을 때는 지난 2013년 2월 연예계 프로포폴 상습 투약 사건이 터지면서부터입니다. 당시 배우 이승연, 장미인애, 방송인 현영과 함께 조사를 받게 되지요.



박시연은 허리 부상으로 처방을 받았다는 박시연의 주장에 대해서 185번이나 맞는다는 것은 어처구니 없는 약물 중독 상태다라고 반론했습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 박시연이 무혈성 괴사증으로 인하여 인공관절 삽입 수술까지 받은 상태라는 사실이 알려져 내막은 미궁에 빠지게 됩니다.



그러나 결국 2013년 11월 25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징역 8개월과 집행유예 2년 추징금 370만원이 선고 되었습니다. 치료 목적이었던 박시연의 주장은 최종 판결에서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이 사건으로 KBS, MBC 등에 출연금지 당했는데요. 2017년 이후에야 출연정지가 풀리게 됩니다.



박시연은 이 사건이 있을 당시 박시연 이혼 등의 루머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었고, 오히려 박시연 남편과 시댁에서 박시연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큰 힘이 되어주고 위로가 되어 주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2016년 결혼 생활을 잘하고 있을 것만 같았던 박시연이 이혼 소송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합의이혼이 아닌 이혼 소송 중이라는 사실이 큰 논란이 되기도 했지요.


박시연 이혼사유(이혼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로 알려졌는데요. 이혼 소송에 대해서 소속사 측은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했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소송으로 이어진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시연 간기남 영화


박시연이 프로포폴로 큰 논란이 되었을 때에도 옆에서 든든히 지켜준 남편이었기에 이들의 이혼이 더욱 놀랍게 느껴졌지요. 박시연 전남편 사이에는 두 딸이 있는데요. 이혼 소송을 한 이유에는 양육권 문제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혼 후 박시연 재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박시연은 배우로서의 이미지나 비주얼은 상당히 신선했습니다. 이 때문에 충분히 롱런할 수 있는 배우로 평가 받았지요. 하지만 몇 번의 논란과 순탄치 못한 결혼 생활 등으로 대중들에게 실망감을 많이 보여주었던 것 같은데요. 박시연이 앞으로 배우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