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은 딴따라는 말이 가장 인정되는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역시 딴따라라는 말을 인정하며 더 활발하게 더 멋있게 늙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진영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박진영 프로필

박진영 나이는 1971년 12월 13일생으로 가수이자 JYP의 수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진영 학력은 연세대학교를 졸업했으며, 박진영 키 182cm입니다. 데뷔는 1992년 그룹 <박진영과 신세대>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진영이 가수의 영감을 얻게 된 것은 초등학교 1학년 때 아버지 직장이 해외 지사로 발령이 나면서 온 가족이 약 2년 정도 미국 생활을 하게 되었는데, 이 때부터 춤에 재능을 보여 흑인과 댄스배틀을 해도 1등을 했다고 합니다.



박진영은 김형석이 스승과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작곡가 김형석의 밑으로 들어가 2년간 몸소 배우면서 본격적인 창작의 밑거름을 다지기 시작했습니다. 본인은 김형석이 어떤 상황에서 어떤 악기를 쓰는지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었기에 매우 중요한 일과였다고 합니다.



이 때 김형석이 조건없이 작곡 공부를 시켜주었기 때문에 박진영은 매우 각별하게 생각하는데요. 김형석의 지인중에 심지어 미래의 경쟁자를 만들지 말라며 그만 가르쳐주라는 사람도 있었는데 다 가르쳐주었다고 하지요. 박진영에게 김형석은 스승 같은 인물임이 틀림없을 것 같습니다.



박진영 전부인 이혼이유

박진영은 첫사랑과 결혼을 한 사연은 정말 유명하지요. 박진영 전부인 서윤정과 1999년 결혼을 했고 2010년 협의이혼을 하게 됩니다.


박진영은 이혼의 이유를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혼을 하면서 협의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위자료와 함께 매달 상당한 금액의 생활비를 지급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도 없었는데요. 엄청난 위자료 금액이 아닐 수 없습니다.


'2007년 미국 진출을 하면서부터 둘 사이가 힘들어졌다. 그리고 2009년 헤어지게 되었다'



박진영 재혼 부인(아내)

박진영 재혼은 2013년에 하게 됩니다. 박진영 아내는 9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너뿐이야'라는 곡을 만들게 한 사람이 지금의 현 부인입니다.


'서로 첫눈에 반한 것은 2012년이었다. 그 친구도 어릴 적부터 나를 이상형으로 꼽아왔다고 한다. 내 이상형은 연예인 같은 사람보다는 이목구비가 작고 평범한 여자를 좋아한다'



박진영은 재혼 이후 2019년 1월 첫 딸을 낳았고, 2020년 3월 둘째 딸을 낳았습니다. 전부인과의 10년 넘는 결혼 생활 중에도 자녀가 없었던 박진영, 자유로운 영혼 같았던 박진영이 두 명의 딸을 낳았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의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진영은 딸을 낳은 것을 기념하여 '꽉 잡은 이 손'이라는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는데요. 한 아이의 아빠가 된 박진영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한 앨범입니다.


박진영은 최근 원더걸스의 멤버였던 그룹 원더걸스 멤버 선미의 새로운 앨범의 뮤비에 함께 출연을 하며 스승과 제자의 호흡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선미는 독보적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했는데요. 이 황금 조합을 2020년 가요계에 또다시 레트로 인기 돌풍을 몰고 올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진영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진정한 딴따라의 모습으로 즐거움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