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강수정 남편 결혼 이혼 루머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방송인

강수정 남편 결혼 이혼 루머이유

카르페디엠^^* 2020. 9. 11. 21:38
반응형

강수정은 잘 나가는 아나운서 중의 한 명으로 현재까지도 다양한 프로그램의 MC 등을 맡으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강수정 아나운서의 결혼과 남편 그리고 여러가지 루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수정 프로필

강수정 나이는 1977년 6월 29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강수정 키는 168cm이며, 학력은 숙명여고 졸업,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출신입니다. 데뷔는 2002년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지요.



강수정 아나운서는 현재 프리랜서 아나운서인데요. 2006년 프리랜서 선언을 했고 이후 공부의 제왕, 야심만만, 우리 결혼했어요 등을 진행하게 됩니다. 사실 강수정이 방송 초기에는 여러 프로그램을 실패하기도 했지요.


그러다가 예능 게스트에 자주 출연을 하고 예능감을 뽐내며 인기 아나운서가 됩니다. 말 그대로 아나테이너의 대표 주자가 되지요.



<원래 내가 방송하면서 좀 겁 없이 아무 말이나 하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출연자가 무슨 말을 하면 어우 야~ 하고 받아칠 때도 있었고 진짜 크게 웃거나 심지어 엉엉 운적도 있다>


<프리랜서는 내 욕심이었다. 돈이 필요한 것도 아니었고 회사에서의 대우도 좋았고 선후배들과의 사이도 좋았지만 그냥 이대로 멈추기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나는 좀 더 새로운 것을 해보고 싶었다>



강수정 남편 매트김 결혼 이혼루머이유

강수정은 동상이몽2에 출연을 하여 남편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수정은 결혼 전 원하는 배우자 상을 상세하게 적어두었던 배우자 노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매일매일 자기 전 배우자 노트를 늘 들여다봤었다. 남편이 그 내용의 90% 이상 일치했다. 그런데 몇 가지 빠뜨린 게 있더라. 남편이랑 정말 정말 성격이 다 잘 맞는데 한 가지 잔소리가 좀...이라며 남편이 잔소리꾼이라고 밝히기도 했지요>



강수정이 남편은 만난 것은 2005년 KBS 아나운서로 재직하던 시절이었습니다. <여자 아나운서들은 좋은 소개팅 자리가 많이 들어온다. 지금은 남편과 소개팅이 들어왔을 때도 쉽게 나간다고 할 수 없었다. 그 당시에 고민이 됐는데 남편이 하버드 대학교 출신이라는 한 마디에 관심을 가서 만나게 되었다>


강수정 남편 나이는 강수정보다 4살 연상으로 미국 하버드 MBA 출신의 재원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하버드 로스쿨 역시 합격했지만 MBA를 선택했다>



강수정 남편 직업은 결혼 당시 홍콩 금융 회사에 재직을 하고 있었는데요. 현재도 금융계에 종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강수정 남편의 집안도 상당히 좋은데요. 강수정 시아버지가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미국의 유명 로펌에서 근무하다가 1990년대 중후반부터는 한국으로 귀국하여 한국의 로펌 회사 고문으로 일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강수정 시누이는 예일대 출신으로 미국 뉴욕에서 변호사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지요.



강수정과 남편은 약 2년 이상의 연애 기간을 보낸 후 2008년 3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요. 결혼 이후 강수정은 쌍둥이 임신 후 유산하는 아픔을 겪기도 했지요. 하지만 남편의 위로 덕분에 유산의 아픔을 잘 극복했고, 2014년 8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강수정은 한 때 이혼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그 이유는 남편을 따라서 해외에서 생활을 했기 때문에 한동안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지요. 남편이 홍콩에서 펀드매니저 일을 그만두고 일본으로 옮겨서 생활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 때도 이혼 루머가 돌기도 했지요. 하지만 이는 사실무근이며 남편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강수정은 결혼과 출산 이후 예능 출연을 최소화하며 튀지 않게 그리고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예능에서 상당히 과감하고 끼가 많은 인물이기에 강수정이 본격적으로 예능 활동을 한다면 다시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강수정이 행복한 결혼 생활 그리고 꾸준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