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물건을 살때 항상 고민하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과연 사진으로 볼때와 실제 물건을 구입했을때와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 입니다. 실제로 구입하게 되면, 사진과 많이 달라 실망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진 속 상품들은 모두 가장 돋보이는 순간의 모습을 표현해내고 있기 때문이죠. 최근 인터넷 쇼핑공간은 많이 달라고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인터넷 유저들에게 소개된 엘르엣진이라는 곳입니다.


<엘르엣진 메인페이지>

엘르엣진은 인터넷 쇼핑 문화를 완전히 바꿔놓은 것 같았습니다. 화장품, 의료, 악세서리 등 대부분의 패션뷰티 상품이 소개되어 있으며, 상품하나를 소개할때 그 디테일 함은 어떤 웹사이트보다 차별화 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엘르엣진의 가장 큰 장점으로 생각되는 쇼룸은 실제 인터넷을 쇼핑하는 것 같은 생각을 들게 합니다. CHAUMET 쥬얼리 쇼룸 체험을 순서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CHAUMET 쥬얼리 쇼룸>

CHAUMET 쇼룸 보기를 클릭하시면 쇼룸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위 이미지에 보이는 빨간점이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위치를 말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곳을 클릭하면, 좀 더 가까이 가서 그 상품을 확인 할 수 있게 됩니다.


좀 더 가까이 가보겠습니다.


이렇게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하나씩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고르기만 하면됩니다. 마치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반지를 고르러 온 것과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각 상품마다 이렇게 자세하게 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줌 IN을 누르면 이렇게 상품의 느낌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내고 있어 마치 실제 쇼핑센터에 방문한 것과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말 제품의 재질까지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쇼룸과 함께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점은 마이 데스크라는 것입니다. 자신이 관심이 있었던 패션정보나 상품 등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어 다음에 또 엘르엣진을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때문이죠. 그밖에도 마이 다이어리, 마이 프랜드 등 인터넷에서 쇼핑을 하면서 겪에 되는 다양한 것들을 빼먹지 않고 잘 관리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또한, 쉽게 퍼오기 기능이 가능하여 까먹지 않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습니다. 올 겨울 크리스마스 선물을 엘르엣진에서 찜해보는건 어떨까요?^^


개인적으로 엘르엣진을 보면서 앞으로 미래 인터넷 쇼핑 웹사이트를 미리 확인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리뷰를 통하여 새로운 쇼핑문화를 보는 것 같아서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누구보다 더 먼저 체험할 수 있는 미래의 인터넷 쇼핑 사이트 엘르엣진에서 여러분들의 쇼핑문화를 만들어가보세요! 자신만의 쇼핑 공간을 만들수 있습니다.

http://www.atzine.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