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주병진 아내(부인) 결혼 생각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MC

주병진 아내(부인) 결혼 생각

카르페디엠^^* 2020. 9. 27. 21:39

주병진은 코미디언 출신으로 톱MC의 자리에 오른 인물입니다. 코미디언, MC뿐만 아니라 사업가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있는데요. 개그맨 출신으로 톱MC 자리에 오른 최초의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병진은 <일요일 일요일 밤에> 메인 MC를 시작으로 주병진쇼 등 주로 토크쇼를 맡아서 진행했는데요. 주병진은 코미디언 출신답게 방송 전반에 영향을 끼치며 재치와 순발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갔습니다.



주병진 프로필

주병진 나이는 1959년 4월 19일생입니다. 주병진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주병진 키는 175cm입니다. 주병진 학력은 중앙대학교이며, 데뷔는 1977년 TBC 전속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지요.



주병진은 최고의 인기스타가 되었고 이후 속옷사업으로 성공한 사업가가 되기도 했습니다. 주병진의 앞길은 거침없었고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 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독이 되었던 것일까요? 주병진은 음주운전과 불법 도박 등 불미스러운 사건에 여러 차례 휘말리며 불명예스럽게 이름이 다시 거론이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주병진은 <개밥 주는 남자>라는 예능에 출연을 했고, 예능 게스트로도 간간히 출연을 하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병진 아내(부인) 결혼 생각

주병진은 한갑이 넘은 나이 때문에 그가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주병진은 한 번도 결혼을 한 적이 없으며, 주병진 아내, 주병진 부인 이혼 등의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지요.


주병진은 과거 꽃뱀사건에 휘말리면서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주병진이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것은 여자에게 배신을 당한 적이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완전히 질려버린 것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병진은 미우새에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주병진의 집도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서울 한복판이 정원이 있는 넓고 웅장한 빌라에 살고 있었습니다. 주병진의 집에는 없는 것이 없었으며 심지어 사우나까지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주병진의 내부에 사우나가 있었는데 거기에는 화장대에 의자가 두개 있었습니다. <아내를 위해 만든 공간이다>


<자타가 공인하는 성공을 하기 전에 결혼 안하겠다고 했는데 남들은 인정하는데 나는 아직 인정 못하고 있다.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 것 같다. 아직도 사랑을 포기하지 않고 있다. 젊게 보이기 위해서 관리를 한다>



<청바지 입으려고 살을 빼고 항상 염색을 한다. 염색 안하면 머리의 80%는 흰머리다> 주병진이 독신주의자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독신주의자는 아니고 아직까지 결혼을 할 만한 여성을 만나지 못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병진 사업 성공

주병진은 속옷 사업에 큰 성공을 했고 수백억원이 넘는 돈을 벌었습니다. 하지만 돈이 행복과 직결되지는 않는다고 털어놓았습니다.



<회사를 코스닥에 상장시킨 뒤 수백억원의 목돈이 들어왔지만 허탈했다. 나아가야 할 목표가 없어졌다는 느낌이 들었다. 나의 목표는 끝인가라는 생각에 사로잡혔다>


<행복하기도 했지만 1~2달이면 끝이다. 그 이후의 허전함은 말로 다할 수 없다. 화려하면 화려할수록 외로움도 커져갔다>


<수백억원을 벌었지만 혼자 남고 결혼도 못했다. 사업에 대한 욕심 때문에 (결혼) 때를 놓쳤다>


주병진은 방송에 자주 출연을 하지 않은 이유도 그동안 여러 사건에 휘말리면서 그에 대한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다고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예능 프로그램은 사양을 하려고 한다. 그게 앞으로의 내 방향이다. 트라우마 때문이다>



<트라우마가 있어서 누군가 나에 대해 사실과 다른 이야기를 하거나 부풀려서 평가를 하고 상상을 해서 이야기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마치 교통사고를 한 번 낸 사람이 인도에서 뛰는 사람만 봐도 가슴이 덜컥 내려앉는 것처럼 말이다. 그래서 방송을 극도로 자제하게 된다>


주병진은 60세가 넘겨서 뮤지컬에도 도전을 하고 꾸준히 노력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여러 사건에 휘말리면서 본인이 원하는대로 활동을 하지 못했다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는 것 같은데요. 주병진이 앞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