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김영희 남편 윤승열 결혼 나이차이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방송인

김영희 남편 윤승열 결혼 나이차이

카르페디엠^^* 2020. 11. 12. 23:10

개그우먼 김영희는 코미디언으로 그리고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영희는 최근 결혼을 했는데요. 야구선수와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김영희 프로필

김영희 나이는 1983년 8월 23일생입니다. 김영희 고향은 대구 출신으로 김영희 키 154cm입니다. 김영희 학력은 경북여자고등학교, 영남이공대학교이며 데뷔는 2009년 MBC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영희의 특이한 이력 중의 하나는 MBC 공채 개그우먼이면서도 KBS 공채 개그우먼이라는 것입니다. 사실 이전에 2008년 OBS 1기 공채 개그우먼이 되었지만 아예 OBS에서는 개그 프로그램 자체가 없었고, MBC 개그우먼일때는 <개그야>가 폐지 수순으로 망해가는 중이었습니다.



결국 MBC를 나와서 KBS 공채로 다시 도전을 했고, 합격을 한 것입니다. 한 번도 붙기 힘들다는 개그맨 공채 시험을 3번 보고 전부 다 붙은셈인데요. 개그에 대한 센스와 열정은 상당한 것 같습니다. 김영희의 폭풍 애드립과 개그 타이밍은 상당한 개그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영희 사건사고

김영희는 방송에서 논란이 된 적이 몇 번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이야기들은 방송의 재미를 위해서 하면서 나온 이야기였기 때문에 어느 정도 무마할 수 있는 사건들이었습니다.


김영희가 가장 많은 비난을 받았던 사건이 바로 김영희 어머니 빚투 논란입니다. 김영희는 방송에서 어머니와 함께 자주 출연을 했는데요. 2018년 당시 연예인들의 빚투 사건이 상당히 많았고, 김영희 어머니에 대한 빚투가 보배드림을 통하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김영희 엄마 권씨가 1996년 고향친구에게 6,600만원의 금액을 빌린 후 잠적했으며 김영희의 SNS계정이 열리자 김영희의 SNS를 통해 돈을 갚으라고 연락을 시도했으나 되려 김영희 어머니측에서 피해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이후 빚투 운동이 터져나오자 김영희 엄마 권씨가 돈을 갚을테니 인터넷에 글쓰지 말고 또 SNS를 통해 연락하면 가만두지 않을거라며 협박을 한 후 피해자 입막음 비용으로 10만원을 줬다고 폭로했지요>


<사실 이 10만원이라는 금액이 논란이 되었는데 그 이유가 채무불이행에 대한 재판과정에서 채무자가 돈을 갚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인정하는 최소한의 금액이 10마원이기 때문에 김영희 측은 처음부터 돈을 갚지 않고 고소할 계획이었다고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김영희 어머니가 피해자에게 보낸 문자가 방송을 통하여 공개하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이어갔고, 거짓해명 등으로 구설수에 오르며 대중들의 큰 비난을 받았습니다.


빚투 사건이후 사실상 방송 출연은 전무한 상태이며, 함께 출연하고 있던 고정 프로그램에서도 하차를 하게 되지요. 그리고 김영희에 대한 언론의 기사나 글에 많은 악플들이 달리기도 했습니다.



김영희 남편 윤승열 직업

김영희는 2020년 9월 20일 야구선수 출신의 윤승열과 결혼을 했습니다. 윤승열 나이는 1993년생으로 김영희가 무려 10살 연상인데요. 10살의 연상연하 커플이라는 이유로도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윤승열 나이는 1993년 7월 8일생으로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입니다. 2012년부터 2019년까지 한화이글스 소속이었지만, 프로야구서 선수로 제대로 된 활약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결국 2019년 11월 22일 재계약 불가 통보를 받게 되지요.


김영희 윤승열 결혼식은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2021년 1월에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영희는 마이크로닷처럼 부모님의 빚투 희생자 중의 한 명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빚투를 좀 더 신중하게 대응했다면 어땠을가 하는 아쉬운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결혼을 통하여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게 된 김영희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