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배우 김정현 나이 연기력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배우 김정현 나이 연기력

카르페디엠^^* 2021. 1. 9. 23:46
반응형

배우 김정현은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배우로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정현은 최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철인왕후>와 인기 작품에 연달아 출연을 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김정현의 연기력은 인정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정현 프로필
김정현 나이는 1990년 4월 5일생으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입니다. 김정현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이며 데뷔는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정현 소속사는 오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정현은 데뷔작인 <초인>으로 부일영화상 신인남우상 후보에 오르며 배우로서 자리를 잡게 되는데요. 김정현은 2017년 드라마 <학교 2017>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정현 연기력
김정현이 드라마 학교에 출연을 할 당시 열 살이나 어린 나이를 연기해야 되는 역할임에도 큰 거리낌 없이 잘 연기를 했지요. 자칫하면 오글거릴 수도 있으니 김정현은 이를 극복하는 연기력을 선보이게 됩니다.

 


<부담스럽게 찍으려고 하지 않았다. 은호와 태운이가 풋풋한 감정만으로 설렐 수 있게 표현하고 싶었다. 성인 로맨스에서 볼 수 없는 모습들을 전달하고자 했다>

김정현은 군대를 대학교 1학년을 마치고 다녀왔습니다. 이 때문에 일찍 성숙해졌고, 연기를 하는데도 더 도움이 되었다고 말을 하지요. <꿈이 절실한데 이루지 못해서 너무 힘들었던 순간 만난 작품이에요. 돈이 없어서 아르바이트를 열심히 하고 돈이 생겼는데도 행복하지 않았어요. 연기가 고팠던 거죠>

 


김정현 태도 논란
뛰어난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는 배우 김정현이지만 이전에 태도 논란을 겪은 적이 있습니다. 2018년 7월 20일 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 과정에서 여자 조인공이었던 서현과 커플샷 촬영을 위해서 팔짱을 끼려는 포즈를 취하지 이를 거부하는 제스처를 보였고, 홀로 굳은 표정을 유지하여 발표회 분위기를 어색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김정현은 역할에 대한 몰입을 위해 노력하는 중이라고 대답을 했는데요. 하지만 공식 석상에서 필요 이상의 캐릭터 과몰입으로 무례했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논란 역시 김정현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극복했습니다. <시간>에서 맡은 캐릭터의 배경과 성격이 상당히 어두워서 그 때의 행동이 이해가 간다는 반응도 나왔지요.

 


그렇지만 김정현은 태도논란 때문에 논란을 겪어서 그런지 건강 상의 문제로 드라마에서 하차를 한다는 공식입장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김정현은 태도논란을 겪은 이후에 드라마 하차를 하는 등 위기를 겪기도 했지만 이를 연기력으로 극복하며 현재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정현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사랑 받는 배우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