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배우 김세정 구구단 해체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배우 김세정 구구단 해체이유

카르페디엠^^* 2021. 1. 22. 13:48

김세정은 현재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수 구구단으로 활동을 했던 김세정이 이렇게 연기까지 대중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데요. 세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김세정 프로필
세정 본명은 김세정으로 나이는 1996년 8월 28일생입니다. 세정 고향은 전라북도 김제시이며 데뷔는 2016년 아이오아이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세정은 2016년 TV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1010>에서 혜성처럼 등장하여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했습니다. 세정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기본기가 탄탄하고 비주얼이 뛰어나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인물이라는 것입니다. 

 


세정은 털털하면서 밝은 성격과 강한 멘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구구단 활동을 할 당시에도 미나와 함께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였습니다.

 

 

 

김세정 구구단 해체이유
김세정은 걸그룹으로 활동을 하면서 보컬과 댄스, 비주얼 모든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여 가왕전에 오를 정도로 탄탄한 보컬실력도 가지고 있지요.

김세정과 미나가 구구단을 대표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었기 때문에 구구단의 해체가 상당히 아쉽게 느껴지는데요. 구구단은 2020년 12월 31일 공식적으로 활동을 종료했습니다.

 

 


구구단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당사와 구구단 멤버들은 오랜 시간 진중하고 심도 있는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협의했다>라며 구구단의 해체를 공식적으로 발표를 했었습니다.

사실 구구단의 해체설이 여러차례 돌았던 상태였는데요. 세정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할 당시 <숙소 생활을 청산하고 자취를 시작했다>라며 근황을 전했고 숙소를 나온 이유가 무엇인지 많이 궁금해했습니다. 이 때문에 구구단의 해체가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었지요.

 


구구단의 해체 이유는 사실상 오래전부터 예견이 되었습니다. 2018년 11월 미니앨범 발매 이후 약 2년간 팀 활동을 멈추고 개인 활동만 이어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8명의 멤버라는 수가 부담이 되었을 것이며, 걸그룹 판도를 뒤집어 놓을만큼의 큰 인기가 없었던 것이 해체의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팀의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 미나와 세정이 I.O.I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이들의 개별활동 그리고 다른 멤버들과 너무 큰 차이의 인기 수준때문에 팀을 이어가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네요.

 

김세정 배우

김세정은 이제 가수보다 배우로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경이로운 소문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김세정은 <학교2017>을 통하여 첫 공신 연기를 선보였었는데, 첫 연기 당시에는 연기력 논란을 겪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경이로운 소문을 통하여 배우 인생을 본격적으로 펼치는 신호탄이 되었습니다.

 


배우로서의 흥행력을 처음으로 증명했을뿐만 아니라 연기력에서도 호평을 받을만큼 성숙해진 연기력을 뽐냈기 때문입니다. 김세정은 <경이로운 소문>의 인기와 함께 본인의 인지도도 상당히 높아졌고, 배우로서의 김세정의 모습이 앞으로 더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김세정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