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작 오징어게임이 공개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오징어게임은 신선한 소재와 함께 잘 짜인 스토리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오징어게임에 출연한 배우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배우가 바로 오징어게임 소매치기 역으로 출연을 한 배우 정호연입니다.

 


정호연은 오징어게임에서 소매치기 역할로 새벽 역으로 출연을 했는데요. 정호연은 오징어게임의 인기와 함께 인스타그램 팔로어가 40만에서 150만 팔로워로 급격하게 늘어난 상태입니다. 앞으로 오징어게임의 인기가 높아지면 정호연에 대한 대중들이 관심은 더 높아질 것 같네요.

 


정호연 프로필
정호연 나이는 1994년 6월 23일생입니다. 정호연 키는 176cm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입니다. 드라마 속에서는 정호연의 키가 그렇게 큰 줄 몰랐는데, 상당히 큰 키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정호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정호연은 배우로 활동을 하기 전에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을 해왔고,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1화에서 탈락을 했고, 2013년 시즌 4에 참가하면서 공동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지요.

 


정호연은 이후 모델 활동으로 인지도가 높아졌고, 여러 브랜드의 쇼에 오르며 대중들의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정호연은 2020년 1월 소속사를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하면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하기 시작했고, 오징어게임을 통하여 배우로 이름을 알리며 앞으로의 배우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호연 이동휘 열애
정호연은 배우 이동휘와 현재 공개 연애중입니다. 이동휘는 응답하라 1988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통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 예능 <놀면 뭐하니>를 통하여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2016년 처음 알려졌는데요. 이동휘와 정호연은 2015년부터 수개월째 만남을 이어왔고 영화 모델 업계에서는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보도가 나왔습니다. 두 사람은 5년 이상 열애를 이어가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데요. 정호연이 오징어 게임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으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의 돌풍과 함께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다양한 재미도 이어지고 있는 것 같네요. 정호연은 앞으로 신인 배우로서의 모습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성적인 마스크와 함께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차기작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정호연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