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범은 최근 방송 활동보다 너튜브를 통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강성범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정치인을 스스럼없이 저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강성범 프로필
강성범 나이는 1974년 8월 27일생입니다. 강성범 키는 170cm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강성범 데뷔는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강성범은 개그콘서트를 통하여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개그맨으로 성장을 했는데요. 수다맨, 봉숭아학당, 지그재그송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강성범은 연변총각, 수다맨의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게 되는데, 강성범의 개그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개그가 아니었고, 이를 통하여 강성범은 최고의 개그맨이 됩니다.

 


<내가 수다맨 연변총각으로 인지도를 쌓기 전까지는 우리 가족들은 월세방을 벗어나지 못했다. 비좁은 단칸방에서 다섯 식구가 살았는데 나란히 머리를 두고 잘 수 없을 정도의 방이었다>

 


강성범은 개그맨으로 성공한 다음에도 끊임없이 사업을 시도하고 노력했지만 사업에서는 실패하게 됩니다. 동료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와 청담동 실내포장마차를 차렸는데, 6개월 만에 망했고 큰 손실을 보게 되지요. 하지만 이 사업을 하면서 아내 이순애를 만나게 됩니다.

 

강성범 아내(부인) 이순애
두 사람은 2002년 주인과 손님 사이로 처음 만나게 되었고, 강성범은 적극적으로 아내에게 다가가 먼저 연락처를 물었습니다. 하지만 아내는 강성범의 적극적인 구애를 거절했고, 아내가 친구들과 스키장에 놀러 갈 때 무작정 따라가 세 번의 프러포즈 끝에 연인 사이가 될 수 있었습니다.

 


강성범 부인 이순애 씨는 강성범이 스타 개그맨이었고, 너무 쉽게 접근하는 모습에서 신뢰를 느끼지 못해서 거절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강성범이 진심으로 다가갔고,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후 조금씩 마음에 문을 열게 된 것입니다.

결국 두 사람은 2004년 9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고,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1명과 딸 1명을 두고 있습니다.

 


강성범 이혼 위기 이유
강성범은 개그맨으로 큰 성공을 했지만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사업에 실패를 하면서 큰 위기를 겪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 석유 주식에 투자를 했다가 실패를 하기도 했다고 하지요.

이 때문에 강성범은 이혼 위기를 겪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사업에 실패를 하고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면서 부부 싸움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사업실패로 방송에서 얘기 못할 만큼 아내에게 혼이 많이 났다. 지금은 아내에게 모든 경제권을 넘기고 한 달에 용돈을 받아쓴다. 사업실패 이후 내 명의로 된 재산이 하나도 없다. 부동산을 비롯하여 모든 재산은 아내 명의로 되어 있다>

 


이런 위기를 겪었음에도 강성범은 잘 극복하고 당시 방송 활동과 너튜브 활동 그리고 행사를 할 수 있게 됩니다.

강성범의 인생은 한 편으로는 우여곡절이 많았던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정치 풍자 이야기를 할 때마다 잃을 것이 없는 사람처럼 거침없이 발언을 하는 것 같습니다. 대중들은 이 모습이 속 시원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자신의 소신대로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강성범이 이전처럼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을 한다거나 예능 활동을 한다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은데요. 아무튼 꾸준히 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