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현무는 현재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방송인 중의 하나입니다. 뛰어난 입담과 재치 그리고 오랜 경험과 역량을 통하여 최고의 자리에 올라섰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예능에서도 전현무가 중심이 되는 간판 예능인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전현무는 그동안 방송 활동을 하면서 몇 번의 스캔들이 있었고, 실제로 연인 사이를 유지했으며 현재는 싱글로 결혼 생활을 꿈꾸는 있는 노총각입니다.

전현무 프로필
전현무 나이는 1977년 11월 7일생입니다. 전현무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전현무 키는 173cm입니다. 전현무 학력은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이며 2003년 조선일보 공채 43기 기자, 2004년 YTN 공채 8기 앵커,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등 아나운서 경력이 상당히 화려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현무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화려한 입담으로 이름을 알렸고, 2012년 9월 10일 프리랜서로 전향을 하며 KBS를 퇴사했습니다. 전현무는 프리선언 이후 예능을 겸해온 아나운서답게 이전까지의 프리랜서들과 달리 더욱 승승장구를 했는데요. 아나운서라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추구하려 들기보다는 이미 예능인으로서 각인이 되어서 그런지 갑작스럽게 서두르듯 프리 선언을 하여 방송에서 종횡무진하며 최고의 방송인으로 성장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현무의 스타성과 가치, 역량 등을 쉽게 알 수 있는 대목은 2017년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가장 화제성이 높고 시청률도 좋은 <나 혼자 산다>를 이끌어가고 있는 인물이라는 것입니다.

전현무 이혜성 결별 이유
전현무는 이혜성 아나운서와 2019년 11월부터 열애를 했습니다. 당시 15살의 나이 차이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 사실에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혜성 아나운서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 전현무를 이용했다는 말이 나올 정도였습니다.

 


그러다 이런 우려 때문이었을까요? 두 사람은 공개 열애 2년 만에 결별을 하게 됩니다.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SM C&C는 <전현무 이혜성이 결별했다. 애초에 서로 신뢰하는 선후배 관계였으며 앞으로 서로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조력자로 남을 것이다. 개인 간의 만남이었지만 대중에게 공개된 관계였기에 더욱 많은 고민과 무게감을 느꼈을 것이다. 앞으로의 활동을 지금까지 와 마찬가지로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전현무는 과거 모델 한혜진과 열애를 했고, 이혜성 아나운서와의 열애까지 했지만 안타깝게도 결실로 맺지 못했고 현재 40대 중반의 노총각이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전현무의 결혼 생각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워낙 많이 결혼에 대해서 언급을 했기 때문에 가장 최근 결혼에 대한 생각을 알아봤습니다.

 


전현무 결혼 생각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는 아나운서 한석준과 생애 첫 캠핑에 나왔습니다. 두 사람은 찐 친구의 대화를 이어가며 전현무의 결혼에 대한 생각도 나왔는데요. 한석준이 딸 사빈 양과의 영상 통화를 보고 이런 말을 했습니다.

 


<진짜 예쁘다. 내 딸도 아닌데도 예쁘다. 문득 놀이공원에서 아이들과 엄마, 아빠가 다니는 것을 보지 않냐. 그런 게 뉴스에 나오기도 한다. 막연히 부러울 때가 있다. 그 모습이 너무 좋다>

<아이 뒤에서 웃고 있는 아빠가 나였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 예를 들면 캠핑카에 아기를 태워서 아기가 좋아하는 곳에 가보고 사진도 찍어주고 하는 게 원래는 관심이 없었는데 그렇게 살아도 아름답겠다는 생각이 뉴스 화면을 보면서 들었다>

 


<되게 단란해 보인다. 별거 아닌 게 그런 생각이 최근 많이 든다. 계속 이렇게만 사는 게 정답은 아니겠구나 싶다. 되게 복잡하다. 짝은 어딘가 있겠지?>

 

이처럼 전현무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계속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결혼은 상대가 있어야 하며, 원한다고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겠지만요. 전현무가 자신의 뜻대로 결혼을 하고 순조로운 결혼 생활을 하려면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과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