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축구계에 손흥민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시켜주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김민재 선수인데요. 김민재 선수는 이탈리아 SSC 나폴리에서 뛰고 있는 센터백 수비수 선수로 국내 축구계의 큰 버팀목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축구선수 김민재는 세리 A에서도 만점 수비수의 활약을 보여주며 펄펄 날고 있는데요. 메이저 무대에서 이렇게까지 잘해줄지는 상상도 못 했던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뛰어난 활약 덕분에 김민재 선수의 몸값은 계속 올라가고 있는 상태이며 벌써부터 EPL 빅리그 스카우터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민재 선수의 이런 활약에는 안정적인 생활환경도 한몫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김민재가 결혼을 했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축구선수 김민재 프로필
김민재 나이는 1996년 11월 15일생입니다. 김민재 고향은 경남 통영시이며 학력은 수원공업고등학교입니다. 김민재는 1992년생인 손흥민보다 4살 어리기 때문에 축구선수로서의 전성기는 지금부터라고도 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김민재 포지션은 센터백으로 김민재 키는 190cm입니다. 김민재가 유럽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키만 큰 피지컬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유럽 선수들을 압도하는 체격과 체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상하체의 안정적인 밸런스와 지구력을 동반한 체력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90분 내내 엄청난 체력으로 뛰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동양인에게서는 보기 힘든 피지컬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김민재의 가장 큰 단점이라고 한다면 중대한 실수를 한 번씩 했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빅리그에서 뛰면서 이런 실수가 극히 줄어들었고, 오히려 실수가 거의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민재를 거쳐간 팀은 경주 한국수력원자력팀에 이어서 프로팀 전북 현대 모터스 그리고 중국 베이징 궈안, 튀르키예 페네르바흐체 SK를 거쳐서 현재 SSC 나폴리에서 뛰고 있습니다. 김민재 군대는 2018년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을 통하여 금메달을 획득하며 면제를 받았습니다.

 


김민재 아내(부인) 결혼 사실
김민재 결혼식은 2020년 5월 2일에 올렸습니다. 당시만 하더라도 지금과 같은 주목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김민재의 결혼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김민재 와이프 인스타 사진에 너무나 예쁜 외모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민재는 와이프의 SNS에 자주 댓글을 달면서 애정 어린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결혼 이후 2세도 출산을 했습니다.

 


김민재는 박문성 스포츠해설가의 채널 <달수네 라이브>에 출연을 하여 결혼 소식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여자 친구가 예쁘고 성격도 너무 좋다. 축구를 할 때보다 더 많이 따라다녔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김민재는 결혼 이후 안정적인 결혼 생활과 함께 유럽 무대에 안정적으로 정착을 하면서 세계 최상위급 센터백으로 자리매김하게 된 것 같습니다.

 


김민재 연봉 수준
김민재 연봉은 중국에서 33억원 그리고 터키 페네르바흐체에서 27억 원 그리고 바이아웃 금액을 지불하며 데려온 나폴리에서는 33억 원의 연봉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 금액은 이탈리아 세리 A 전체를 봐도 상위권 연봉입니다.

 


연봉이 적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텐데요. 이 연봉은 나폴리에서도 상위권이며 주전급 선수에게만 줄 수 있는 연봉입니다. 김민재는 벌써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비롯한 여러 빅리그 구단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나폴리에서 받는 이 연봉도 얼마 지나지 않아 폭등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대한민국 센터백 수비수가 유럽 리그에서 이처럼 주목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김민재의 전성기는 지금부터 시작이기 때문에 그의 눈부신 활약과 행보가 무척 궁금하게 느껴지는데요. 무엇보다 부상 없이 꾸준한 활약을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운동선수에게 꾸준한 활약이라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겠지만 왠지 김민재라면 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김민재의 활약을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