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대출, 신용 대출, 대출 추천, 대출 추천 상품
요즘 많은 온라인 대출이 사람들 사이에서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온라인 대출의 장점은 인터넷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다는 점과 각종 캐피탈 상품보다 대출심사가 덜 까다롭다는 점입니다. 최근 많은 사이트를 돌아다니다보면 대출 사이트로 가장 많이 소개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스타상호저축은행입니다. 한번쯤 대출 사이트를 뒤지다가 접하신 경험이 있을꺼라 생각드네요.



대 출심사가 덜 까다롭다고 하여도 신용불량자나 신용이 회복중이신 분들은 어렵다는 점을 염두해두고 글을 적겠습니다. 좀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스타상호저축은행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른 대출심사입니다. 다른곳에서 많은 대출을  받고 있다고 하더라도, 신용불량자나 신용회복자가 아닌 경우에는 스타상호저축은행에서 대출받기는 크게 어렵지 않으니 한번쯤 스타상호저축은행이라는 곳을 머리속에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급전이 필요하여 꼭 대출을 해야할 상황이 있는 경우 제발 사채는 쓰지 말아주세요. 주위에 사채때문에 힘든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사람이 많거든요.ㅠ

스타상호저축은행 하이론 - 바로가기


스타상호저축은행에서는 다양한 상품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하이론, 하이론캠퍼스, 환승론, 하이론 파트너 크게 나누어 상품을 분별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제가 가장 먼저 접해본 하이론 캠퍼스 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이론 캠퍼스


요즘 학자금 대출 많이들 하시지요? 정부보증으로 학자금을 대출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런 상황이 되지 못하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하이론 캠퍼스의 장점은 전문학교 이상의 대학생이면 누구나 대출을 쉽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조건 없이 대출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첨부서류가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금리는 연 21%~연 35%입니다. 금리가 왜 이렇게 비싸?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바로 상환방식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면 되실껍니다. 보통 (원금을 개월수로 나눠서 내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이건 오랜시간(상담후 만기일시를 지정)이 지나 만기일시 상환으로 한꺼번에 갚는식입니다. 위 사항을 찬찬히 읽어 보시면 좋겠네요.

대출상담 - 바로가기


하이론은 7% ~ 42%의 광범위한 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간과 신용도에 따라서 차등된다는 것이지요. 정말 신용이 안좋을경우 말하자면 거의 신용불량자나 가까울 경우도 사실 42%까지 나오기는 힘들 것입니다. 자격대상은 만20세 ~ 만 50세 이하의 중소규사업장근로자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쉽게 말해 일정한 수입이 있다면 대출을 다해준다는 말이겠죠? 대신 대출한도는 100만원 ~ 1000만원까지 할 수 있습니다. 하이론의 가장 큰 장점은 취급수수료가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조기상환수수료가 0 ~ 2%가 책정되어 있으니 이점 유의하셔서 고려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00만 ~ 1000만원 정도의 비교적 작은 금액을 대출할때 좋은 상품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작은 금액을 대출한 후 빠른시일내에 갚으면 그만큼 이자도 적게 내고 대출심사도 빨라 빠르게 대출할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만 알아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이론 파트너


파 트너 상품은 하이론과 비슷하지만 자격조건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이론은 매월 일정한 수익이 있을 경우에 가능하지만 파트너는 자영업자나 주부에게도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하지만, 주부의 경우 남편이 직장이 있어야 한다는 조건이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자영업자는 그런 조건이 없으니 상담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영업자도 직원들 월급이나 집세 같은 것 때문에 급전이 필요할때가 많이 있지요? 하이론 파트너는 그럴때 정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환승론


환승론은 말 그대로 갈아타는 대출 상품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특히 고리사채나 대부업체에서 높은 그림의 대출을 받아 이자때문에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상품입니다. 스타저축은행에서 자신이 받은 대출보다 낮은 금리로 자신이 받은 대출을 상환하는 것이지요. 갚을 능력이 되지만, 높은 금리때문에 매달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낮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높은 금리 이제 그냥 나두지 마세요. 스타상호저축은행 환승론으로 해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에 온라인상에서 인기있는 스타상호저축은행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저도 대출받은 경험이 있지만, 대출을 받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돈을 갚을 능력이 되는데... 이자 꼬박내고 돈을 잘 갚을 자신이 있는데... 퇴짜를 놓더라구요. 특히 주거래은행에서... 아마 주거래은행에서 퇴짜를 받아 보신분들은 묘한 배신감을 느껴보신적이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도 더 공감이 가는 것 같구요.

하이론 - 대출상담바로가기


저 도 대출을 받고 갚고를 반복하면서 지금은 안정적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많은 대출을 받으면서도 단 하나 철책이라고 삼았던 것은 사금융권이나 사채, 일수 이런것은 절대 손도 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제발 사채에는 손대지 마세요. 정말 무섭습니다! 스타상호저축은행은 꽤 괜찮은 곳이니 한번쯤 고려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