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하면서 많이 접하게 되는 블로그 위젯. 여러분들은 어떤 위젯을 사용중이신가요? 요즘 정말 다양한 블로그 위젯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날씨, 게임 위젯 등은 기본이며 정말 다양한 위젯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SK엔크린 카로그에서 재미있는 위젯이 나왔습니다. 바로 SK 엔크린 레이싱 걸 끝말잇기 위젯입니다.



현재 제 블로그에도 끝말잇기 위젯이 오른쪽 사이드바 하단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레이싱걸 남궁민희, 이채은과 함께 하는 짜릿한 끝말잇기 위젯은 끝말잇기에서 이기면, 레이싱걸이 귀여운 벌칙을 수행합니다. 너무 궁금하지 않으세요? 끝말잇기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블로그에 끝말잇기 위젯을 설치하는 방법 부터 알아볼까요?

위 배너를 누르면 위젯 설치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설치 사이트에 가시면 위젯퍼가기가 있는데 이곳을 클릭한 후 자신이 사용 중인 블로그로 퍼가시기만 하면 됩니다. 정말 쉽지요? 사이드바에 딸 맞는 사이즈라 정말 좋았던 것 같았어요. 대부분의 블로그에 쉽게 퍼갈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위젯이 설치되어 있는 블로그에 들어가보면 위젯 오른쪽 아래편에 보시면 소리 ON/OFF를 하는 곳이 있습니다. 만약 OFF를 해놓았다면 아무런 소리가 나지 않지만, ON을 해놨다면 레이싱걸이 말을 겁니다. 어떤 말을 거냐구요? 야~ 심심한데 나랑 놀까? 심심한데 나랑 안 놀아주면 나 화낸다. 심심한데 나랑 한판할래? 등 이런 소리가 자동으로 나오게 됩니다. 말 소리를 듣기 싫으면 위 이미지 처럼 OFF로 해놓으면 되니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START 버튼을 누르면 자신이 하고 싶은 레이싱걸과 끝말잇기를 할 수 있답니다.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레이싱걸이 단어를 말하면, 제가 그냥 키보드에 글씨를 써 넣기만 하면 된답니다. 정말 쉽지요? 만약에 틀렸을 경우 직접 사전을 찾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틀렸다고 말하고 벌칙을 수행하게 됩니다. 게임도 재미있고 은근히 중독성이 강해서 자꾸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생각보다 너무 어렵더군요. 레이싱걸이 너무 잘해서 저는 한번도 이기지를 못했어요. 이기고 싶어서 자꾸 해봤지만.. 계속 지더라구요^^ 끝말잇기 위젯을 설치 해놓고 심심할때 한번씩 하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았습니다.


현재 끝말잇기 한판 대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지금 SK엔크린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을 설치해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