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탐구 - 지붕 뚫고 하이킥, BEAST 이기광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강세호(이기광 분)는 준혁의 학교 같은 반 친구로 반듯한 외모와 품행으로 순재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준혁과 항상 붙어다니며 정음을 짝사랑하는 인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는 똑똑해보이기도 하고 가끔은 너무 착해서 어리숙해보이기도 하는 그는 5년 간의 연습생 시절을 거쳐 댄싱 슈즈라는 타이틀 곡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가수 AJ입니다. 그는 AJ를 거쳐 현재에는 BEAST의 멤버로 이기광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룹 파란에 동명의 멤버가 있어 AJ에서 이기광으로 이름을 바꾼 것입니다.


지붕 뚫고 하이킥의 세호가 BEAST의 멤버이자 가수라는 사실을 대다수 잘 알고 있겠지만, 모르는 사람도 꽤 많이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BEAST라는 그룹이 하이킥(09년 9월 7일 ~ 현재)이 방송 된 후 한 달이 지난 09년 10월 14일에 데뷔하였으며, BEAST가 막 데뷔한 신인그룹이라서 아직까지 그룹 자체를 모르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입니다. BEAST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만든 프로젝트 그룹으로 또 하나의 신인그룹 MBLAQ과 함께 앞으로가 기대되는 그룹입니다.

정음을 바라보는 세호...

필자가 하이킥의 세호과 BEAST의 멤버 이기광이 같은 인물이라는 것을 최근에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BEAST가 그룹 인터뷰를 하는 모습을 TV에서 보고 그때서야 동일 인물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가수로서의 이기광과 하이킥의 세호는 느낌이 많이 다른 편입니다. 하이킥의 세호는 훤칠한 외모에 착한 마음때문에 너무나 순수해보입니다. 정음을 몰래 짝사랑하며 그녀의 모습을 먼 곳에서 바라보며 흐믓해 하는 세호는 그저 평범한 모범생과 같은 캐릭터입니다. 세호의 모습은 현재 20살(90년생)이라는 자신의 나이와 너무나 잘 맞는 배역인 것 같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그의 또 다른 모습...

하지만, BEAST의 멤버로서 무대를 누비는 그의 성숙한 모습에서 하이킥의 세호는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BEAST의 이기광은 카리스마 넘치고 파워풀한 매력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화려한 무대의상과 진한 화장 그리고 파워풀한 댄스와 노래는 아이돌 스타로서 손색이 없는 멋진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팬들에게 비춰진 이기광은 앞으로 그가 어떤 모습으로 성장하게 되던지 그의 외모와 실력뿐아니라 많은 기대감을 안겨주는 스타임은 틀림없습니다. 하이킥의 세호와 BEAST의 이기광 너무나 다른 두 캐릭터의 매력 속에서 점점 발전해가는 그의 모습을 주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