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2010년 새로운 영웅의 탄생! <아스트로보이-아톰의 귀환> 본문

카르의 영화이야기

2010년 새로운 영웅의 탄생! <아스트로보이-아톰의 귀환>

카르페디엠^^* 2009. 12. 31. 13:50

여러분들은 만화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나요. 저도 어릴적 무척이나 만화를 좋아했답니다. 아톰, 둘리, 독수리 오형제, 로보트 태권 V 등 남자아이 여자아이 구분없이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만화를 좋아했던 것 같아요. 최근에는 아톰이 새로운 모습으로 개봉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아톰도 무척이나 기억속에 남아있는 만화입니다. 요즘 아이들도 아톰에 대해서 잘 알고 있겠죠?


다음인물

아톰은 일본 만화계의신 데츠카 오사무에 의해 1951년 탄생한 만화 캐릭터 입니다. 아직까지도 일본인들의 마음속에 항상 남아있는 캐릭터라고 하지요. 일본인들도 아톰이라는 캐릭터를 보면서 많은 힘을 냈다고 합니다. 아톰이라는 캐릭터가 워낙 강인하고 꿈과 용기를 준다는 그런 느낌이 강하게 들잖아요^^ 그래서 많은 아이들이 아톰을 보면서 꿈과 희망을 키워갔다고 합니다.


아톰 정말 대단한 만화 캐릭터죠? 아이들은 물론 어른까지 고른 사랑을 받았던 아톰이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져 아스트로보이 - 아톰의 귀환으로 다시 팬들앞에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예전 캐릭터에 비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입니다.



예고편만 봐도 옛날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아톰 대단한 인기 캐릭터였죠. 작은 로봇이지만 힘도 쎄고 강인한 모습이 아직도 여전한 것 같습니다. 너무 멋있죠? 3D라서 그런지 입체감과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으로 제작과 완성도에서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전쟁신이 너무나 실감이 나네요.^^


영화줄거리와 스냅샷입니다. 솔직히 예전에 아톰 만화의 줄거리가 잘 생각나지 않았어요. 너무나 오래전에 봤던 만화라서 그런가봐요. 하지만 아톰에 대한 캐릭터는 또렷히 남아있답니다. 인간의 감성과 하이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최고의 로봇 아스트로와 이를 죽이기 위해 최강 전투 로봇 피스키퍼와의 대결이 어떤식으로 전개될지 매우 기대됩니다.


아톰뿐만아니라 다른 로봇들을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3D의 깨끗한 영상과 사운드는 애니메이션 속으로 빠질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아톰 역시 오래전 부터 봐왔던 신비한 모습을 하구있네요. 어른들뿐아니라 상상력이 필요로 하는 아이들에게도 유익한 애니메이션이 될 것 같네요.



아스트로보이 - 아톰의 귀환의 영화정보를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러닝타임이 총 93분이군요. 너무 길지도 않고 너무 짧지도 않고 아이들과 함께 보기 적당한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목소리 출연자와 관람등급, 장르 등을 확인하시고 영화를 보시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네요.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을 관람 할 예정이신 분이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이벤트와 재미있는 아스트로보이 게임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답게 홈페이지도 참 색다른 것 같았습니다. 

아톰이라는 추억속에 캐릭터와 현대적인 그래픽과 사운드로 만들어진 아스트로보이 - 아톰의 귀환이 관객들에게 어떻게 비춰질지 너무 궁금합니다. 올 겨울 애니메이션추천 작품으로 손색이 없겠죠? 1월 14일 개봉되는 블럭버스터 애니메이션 아스트로보이 - 아톰의 귀환이 올 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수 있을지 주목해야 할 것 같습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
Prev 1 2 3 4 5 6 7 8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