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화 잘하는 곳, 사진인화 사이트, 돌잔치 사진 사이트

최근 디지털 카메라가 일반적으로 보급되면서 인터넷 사진인화 사이트가 급격히 늘어나는 추세가 있습니다. 저도 최근에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은 사진관이 아닌 사진인화 사이트를 통하여 인화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핸드폰 사진도 잘나오기 때문에 이것또한 사진인화 사이트에서 해결하고 있지요. 워낙 사진찍는것을 좋아해서 필름카메라와 디지털 카메라를 번갈아가면서 사용중인데, 필름 카메라는 직접 사진관에 가서 맡기지만, 디지털 카메라는 메일로 전송해주면 알아서 집으로 보내주기때문에 정말 간단하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필름카메라는 필름카메라대로 매력이 있고 디지털 카메라 또한 디지털 카메라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여러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사진을 인화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진인화 사이트미오디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인터넷 사진인화 사이트가 참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미오디오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여러 사진인화 사이트가 있지만 너무 싼 곳은 왠지 품질에 의심이 되더라구요.  각 사이트마다 장점이 있어서 저도 번갈아 가면서 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를 상세히 소개해드리기 전에 여러분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격을 먼저 비교해봤습니다.


 사이즈  미오디오 가격
3X5(8.9x12.7) 89원
D3(9.5x12.7) 100원
4X6(10.2x15.2) 130원
D4(11.4x15.2) 150원
5X7(12.7x17.8) 250원

미오디오는 SK 계열에서 한다고 하는데 확실한건 모르고 SK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마 SK 계열사에서 하니까 그런가 보다 라고 생각했죠.^^

최근에 사진 인화 사이트가 급격하게 많이 생겨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연예인들이 운영하는 사진인화 사이트도 생기고 자본과 품질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진인화사이트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저는 연예인(B사)이 운영하는 사진인화사이트에서 100장이 넘는 사진을 인화한적이 있는데, 중복사진과 비닐에 담겨서 성의없이 오는 사진을 본 후 정말로 크게 실망했습니다. 나름 주위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곳이라 방문했는데 가격은 마음에 들었어도 서비스는 영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안들었던 것은 중복 사진이 주문되었다는 것에 큰 실망을 했습니다. 일단 사진인화사이트도 자신이 이용하는 한 곳을 꾸준히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사진인화사이트를 선정하게 되면 그 사진인화사이트의 습성과 성격 품질 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만족감을 꾸준히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미오디오를 통하여 사진인화사이트에 대해 만족감을 느꼈기 때문에 이곳을 계속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처음에는 여러곳에서 사진인화를 해보시고 가격과 품질을 비교한 후 자신이 가장 만족감을 느꼈던 사진인화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사진을 인화했을 경우 생기는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는 것과 사진인화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미오디오 처럼 이벤트를 많이 하는 사진인화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이벤트 참여 후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오디오
 미오디오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사진관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 사진을 가장 빠르게 원하는 장소로 보내드리고 있으며, 자신만의 사진을 앨범으로 갖기할 수 있도록,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MB의 저장공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인화 서비스 뿐아니라 포토앨범, 캘린더(특히, 캘린더 제품이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음), 팬시제품, 돌잔치샵, 디지털카메라, 리퍼비시(카메라 중고몰), 카메라 악세사리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가 있는 곳 바로 미오디오 입니다.

어떤 사이트를 가입하든 신규가입을 통하여 첫 사진인화를 하는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인화 사이트인 미오디오도 마찬가지 인데요. 그럼 신규가입회원들에게 어떤 혜택을 제공하고 있을까요?

 사이트
 배너 신규가입혜택
 미오디오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사진무료인화권과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규가입을 통하여 좀 더 저렴하게 사진인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미오디오는 계절과 시기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괜찮은 이벤트가 있으면 가끔 참가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가 찍은 사진을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마음때문입니다.


지금도 액자 패키지 봄맞이 이벤트옛날 사진 컨테스트(5월 15일까지)를 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저는 옛날 사진 컨테스트 Go! 그리고 5월 가정의날 감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저렴하게 인화할 수 있는 이벤트와 액자 등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예쁜 액자하나를 장만해야겠습니다.^^

그리고 미오디오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주말 할인쿠폰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5%의 사진인하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시간에 맞게 잘 이용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사진을 인화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오디오 5% 할인쿠폰 받기[링크]


미오디오의 메인화면을 캡쳐해봤습니다.


미오디오는 일단 사이트 구성이 참 편리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인화 이벤트, 포토북 프로모션, 캘린더 이벤트 등을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사이트 구성은 아이모리 보다 미오디어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사진 악세사리의 종류가 아주 다양히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새로운 이벤트가 자주 전개되서 저도 사진 인화를 하지 않을때도 가끔 방문하고 있습니다.

저는 미오디오에서 택배 신청보다 일반우편으로 자주 신청합니다. 일반우편은 배송이 무료라는 장점도 있고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포장봉투로 배송되기 때문입니다. 홈페이지에는 택배와 달리 분실 위험이 있다고 했지만,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무시한답니다.^^ 일반우편의 단점은 택배보다 배송이 조금 늦다는 것. 그것외에는 없었던 것 같네요. 일반우편으로 선택하면 사진인화 최저가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오디오는 SK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기에 쌓아둔 포인트로 현금결제 없이 사진을 자주 인화하고 있습니다. 아참 그리고 미오디오에서 인화시 사진이 전반적으로 조금 화사하고 밝게 나오니 알아두는 것도 미오디오 사용 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추억을 남기기에 가장 좋은 것이 사진이라고 하지요. 여러분들은 사진으로 어떤 추억을 남기셨나요? 미오디오를 통하여 작은 사진이라도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