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헤드폰
인기드라마에 나오는 패션 트랜드는 언제나 모든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인기드라마 '공부의 신' 에 출연하고 있는 이현우 덕분에 헤드폰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그가 쓰는 헤드폰이 궁금하기도 하고 시청자 게시판에 그의 헤드폰을 묻는 문의가 많아서 직접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이현우 군이 항상 목에 걸치고 있는 저 헤드폰이죠. 특별히 좋아보이거나 하지는 않지만, 항상 목에 걸치고 연출하는 패션과 독특한 컬러와 디자인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일반 헤드폰과 다르게 귀엽기도 하고 독특한 컬러가 특징입니다. 이현우의 헤드폰을 이용한 교복 패션이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알아본 이 헤드폰은 많은 연예인들이 선호하고 사용하고 있는 WESC의 Cassius Bongo 라는 제품이었습니다.

음질보다 디자인에 중점을 두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예인들도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이현우 군이 사용하는 헤드폰 이외에도 독특한 디자인이 많았습니다. 음질보다 디자인에 우선을 둔 제품 같네요. WESC의 브랜드 답게 가격에 대한 압박이 있었습니다. 이현우 처럼 멋진 헤드폰 패션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이현우와 함께 뜨는 헤드폰. 역시 드라마에 출연하는 연예인들이 소비에 미치는 영향이 큰 것 같습니다. 어떤 헤드폰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