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다면 교복에 대한 애정이 남다를 것 같네요. 중학교 고등학교에는 하루의 반 이상을 교복을 입고 생활을 하니까요... 여고생들에게 교복은 남다른 애정이 있습니다. 필자의 고등학교 시절 그러니까 민감한 사춘기 시절 교복으로 멋을 뽐내려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조금이라도 날씬하게 보이고 싶고, 옷에 딱 붙어 이쁘게 보이고 싶어 했었죠. 대부분의 여고생들이 저와 같은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엘리트 교복의 재미난 동영상

저의 학창 시절 인기 있던 교복 브랜드가있습니다. 바로 엘리트학생복 인데요. 엘리트 학생복은 40년의 역사를 가진 명품교복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교복만 40년! 정말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네요. 엘리트 교복은 늘 새로운 룩을 선보이며, 매년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아이들의 취향도 점점 변하고 있는데 당연히 교복도 변해야겠죠? 엘리트 학생복은 1318 감성의 친근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학생들에게 그대로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40년전에 태어났지만, 언제나 새롭고 신선한 학생복을 만들겠다는 엘리트의 의지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제 주위에도 2010년에 입학을 압두고 있는 학생이 있습니다. 그 아이도 최근에 엘리트 교복으로 맞췄더라구요. 엘리트만이 가지고 있는 교복의 매력이 있다면서 저에게 자랑을 했습니다.


도대체 엘리트 학생복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예쁜교복 엘리트 학생복의 남자 교복부터 여자 교복까지 차근차근 살펴보겠습니다.

  1. 거침없는 성장기 걱정없다!


어떤 옷이든 마찬가지지만, 교복 역지 작아지면 새롭게 맞춰야 합니다. 특히, 성장기의 아이들에게 1년이 지나면 교복은 금방 작아지기 마련이죠. 하지만, 엘리트 교복은 집에서도 손쉽게 최대 3~4cm까지 늘일 수 있는 소매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무리 자라도 새 교복은 필요없겠죠? 늘리기 전과 늘인 후가 최대 3 ~ 4cm가 차이가 나니 매직 소매라고 말해도 될 것 같네요. 또한 허리 안쪽에 신축성이 뛰어난 고무밴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숨 쉬는 것처럼 자유롭게 늘었다 줄어드는 기능성 바지이지요. 숨쉬는 바지라고 말해도 될 것 같네요. 배가 나온 아이들도 이제 걱정 없이 바지를 입을 수 있습니다.^^

  2. 내 교복은 멋쟁이


교복의 자켓은 꼭 남자들의 정장같죠? 그래서 교복을 입으면 단정해보고 더 멋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엘리트 학생복은 자켓 속까지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스트라이프 안감에 포인트를 준 파이핑 배색으로 스트래치 원단과 '도전사' 의 정전기 방지효과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니트 넥 체크 무늬는 편안해보이고 스타일리쉬한 분위기까지 연출해주고 있습니다.

  3. 나만의 특별한 자신감.


엘리트 학생복에는 특별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뒷 주머니 부분의 체크 포인트, 컬러풀 안감, 날개바지, 바지견장 등 꼭 자신을 위해 만든 맞춤복 처럼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남자 학생들도 슬림한 바디라인을 좋아하죠? 엘리트 교복은 완벽한 슬림라인 안심 포켓으로 다리를 길어보이게 합니다.

  4. 얼굴을 살려주는 빛나는 V라인


V라인! 갸름한 얼굴은 최근 가장 선호하는 얼굴형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도 V라인을 가진 남성들이 너무 핸섬하게 보이더라구요. 요즘 학생들도 V라인에 상당히 신경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학생들은 엘리트 셔츠를 입어보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세련된 체크 배색으로 목과 소매의 때는 감추고 있으며 파이핑으로 한번 더 감싸주어 더욱 갈끔하게 보입니다. 남성들의 셔츠 항상 깔끔해야겠죠? 깔끔한 남자가 인기도 많은 법^^

엘리트 남자교복의 장점을 살펴 봤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게 포인트도 있고 잘 만들어져 있는것 같습니다. 다음은 여고생교복의 매력을 알아볼까요? 과연 엘리트 여학생 교복은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5. 날씬한 퀸카가 되어보자!


여고생들은 항상 자신의 몸매가 슬림하게 보이길 원합니다. 하지만, 펑퍼짐한 교복때문에 그렇게 안 보일때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젠 걱정 끝 엘리트 교복은 허리 양쪽에 있는 4개의 단추로 허리사이즈를 최대 5cm까지 늘었다 줄였다 할 수 있어 배가 조금 나왔어도 늘씬하게 보인답니다. 또한 지퍼 처리 포켓은 편리하게 만들어져 있고 라인까지 살려주는 포켓 스커트는 정말 완소 아이템이죠! 뱃살을 가려주고 몸매를 늘씬하게 보여주는 엘리트 여고생교복 너무 마음에 드네요. 뱃살은 쏙 허리는 잘록~ 라운드 웨이스트 스커트로 슬림한 교복 패션을 만들어보세요!

  6. 성장기 여고생도 걱정없다.


남학생 교복과 마찬가지로 엘리트 여학생 교복도 성장기 학생들에게는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소매길이 조절 기능은 엘리트 교복의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인 것 같네요. 하루가 멀다하고 자라는 성장기의 학생들에게 매직 소매만큼 필요한 기능도 많이 없을 것 같네요. 특히, 새 교복을 사주지 않아도 되는 부모님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또한, 울마크 블랜드, 수퍼 워쉬, Q 마크 등 웰빙 스타일의 교복은 엘리트의 또 다른 매력입니다.^^

  7.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보자!


남학생들에 비하여 여학생들은 외모에 더 신경을 쓰는편입니다. 특히, V라인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죠. 저도 물론 학창시절 V라인을 위해서 몰래 얼굴 화장도 하고 그랬어요^^ 하지만, 엘리트 교복이라면 저절로 빛나는 V 라인을 만들어 주고 있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또한 엘리트학생복과 환상의 조화를 이룬 완벽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벨트, 스타킹, 타이즈, 레깅스, 티셔츠, 양말 등 여고생들의 필수아이템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엘리트 학생복과 함께라면 멋진 교복패션을 만들수 있을 것 같습니다.!!

  8. 자체발광 빛나는 안감!


남학생 교복의 자켓도 정말 멋지던데, 여학생 교복도 너무 멋진 것같습니다. 샤이닝 아트 쟈켓으로 안에는 귀엽고 예쁜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속이 아름다운 교복이라고 말해도 될 것같습니다. 디자인에 민감한 학생들에게 정말 괜찮은 아이디어라고 생각되네요. 제 쟈켓보다 더 멋진 것 같아서 부럽기도 하네요. 엘리트 학생복에서는 예쁜교복이 어떤 것인지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엘리트 교복의 8가지 장점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엘리트 교복은 기능성과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교복인 것 같습니다. 남학생, 여학생 구분 없이 모든 학생들이 입고 싶어할 것 같네요. 


엘리트 학생복은 인기 아이돌 그룹 f(x)가 모델로 있습니다. f(x)와 함께 하는 엘리트 교복 패션에 대한 정보도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교복을 어떻게 입어야 예쁜지 어떤 매력이 있는지 운동화는 어떤 것을 신을지 등등 자신만의 교복 코디로 엣지있는 학생(?)이 되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엘리트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앨리트 매장 방문이벤트 순정이 블로그 오픈 이벤트 등 엘리트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교복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얻어보고, 다양한 이벤트 참여 후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교복 사러 엘리트 가자! 크크~

http://www.myelite.co.kr/


추천은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