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정말 스마트폰이 대세라는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폰의 종류도 많고 기능도 뛰어나서 최신폰을 새로 구입하는 사람들의 1순위는 스마트폰입니다. 그래서 통신사들의 스마트폰 전쟁도 치열한 것 같습니다. 최근 SKT 에서 출시 된 안드로이드 폰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요즘 SKT에서 광고도 떠들석하게 하고 스마트폰 유저들 사이에 단연 화제가 되고 있는 폰이죠. 안드로이드는 모토로라에서 만든 스마트폰으로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되어 있는 폰을 말합니다. 모토로이에서 야심차게 만든 스마트폰 답게 그 스펙도 정말 훌륭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의 주요기능을 살펴보면...


  무선랜 WI-FI 지원
스마트폰의 필수는 인터넷이죠? 무선 인터넷이 가능한 곳에서는 언제든지 공짜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안드로이드로 공짜로 인터넷을 사용해보세요.

  720P의 HD급 고화질 영상 지원, TV-OUT 기능
안드로이드는 HD급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질이 정말 뛰어나다고 볼 수 있죠. 요즘에 핸드폰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핸드폰의 화질도 크게 신경쓰는 편인데 안드로이드로 HD급 고화질을 느껴보세요.

  800만 화소, 제논 플래시 탑재, 얼굴 인식 기능 카메라
최신핸드폰의 카메라는 일반 똑딱이 카메라에 비하여 전혀 뒤지지 않을 만큼 화소이 뛰어납니다. 안드로이드 폰의 카메라도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려 800만 화소에 제논 플래시가 탑재 되어 있어 어떤 사물을 찍어도 선명한 사진을 만들어 낼수가 있습니다. 또한 얼굴 인식 기능 카메라로 최첨단 카메라의 기능을 마음껏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구글 모바일 서비스 지원
요즘 구글 모바일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죠? 저도 현재 구글 메일을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정보검색도 상당히 편리한 것 같습니다. 구글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안드로이드 폰이 제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FM라디오, DMB지원 기능
라디오기능 DMB 기능은 핸드폰이 가지고 있어야 할 필수 기능이죠? 안드로이드도 이런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디오, TV 이제 안드로이드 폰 하나면 해결이 될 것 같네요.

  연속 통화 시간 270분, 연속 대기 시간
스마트폰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려면, 배터리 소모도 그만큼 많이 들게 됩니다. 안드로이드 폰은 연속 통화 270분이 가능합니다. 배터리가 용량이 상당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안드로이드 폰과 함께라면 이제 배터리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정전식 풀터치 스크린, Full Browsing 기능, 다양한 비디오 코덱 지원, DRM free MP3 파일 재생, Office 뷰어 지원 등 컴퓨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기능들을 안드로이드 폰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국내최초, 구글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되었다는 자체만으로도 상당히 관심을 모았었는데 뛰어난 스펙과 편리한 구글 모바일 서비스는 많은 스마트폰 유저를 유혹 할 것 같네요. 저도 너무 가지고 싶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의 스펙을 간단하게 살펴봤습니다. 뛰어난 스펙 외에도 개인적으로는 안드로이드만이 디자인이 상당히 매력적인 것 같아요. 제손에 딱 맞을 것 같은 디자인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안드로이드 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안드로이드 통합사이트 안드로이드 월드에 한번쯤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android world(안드로이드 월드)에서는 안드로이드 가이드, 뉴스, 단말 라인업, 서비스/App, 이벤트 등 안드로이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녹색의 귀여운 캐릭터 안드로이드가 재미있게 소개해주고 있었습니다.


안드로이드 가이드에서는 이처럼 동영상을 통하여 안드로이드 폰을 쉽게 설명해주고 있었습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안드로이드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 재미도 있고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스마트폰 사용에 어려움을 느낀 사람이라면 안드로이드 가이드를 통하여 안드로이드 폰의 장점을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런칭 이벤트에 참여하기
http://android.event.tworld.co.kr


안드로이드 월드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안드로보이 다운로드 이벤트 입니다. 안드로이보이 바탕화면, 스크린세이버, 메신저 이모티콘을 다운로드 받으면 안드로보이 스페셜 아이템 총 900명에게 주고 있어요. 안드로이드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2월 28일까지)하니 꼭 참여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두번재 이벤트는 안드로보이를 찾아라 이벤트 입니다. 도심 곳곳에 귀여운 녹색 캐릭터 안드로보이의 캐릭터를 우연히 보게 된다면 그 모습을 찍어 T 카페에 올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안드로보이 출몰 지역을 살펴보고 안드로보이의 모습을 찍어보세요! 모토로이 단말기 5명, 카메라, 넷북 등 푸짐한 상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2월 17일까지)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는 어플리케이션 아이디어 공모전입니다. 스마트폰이 인기를 끌면서 자연스럽게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는 사람도 많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 아이디어를 여기에 공모해보는건 어떨까요? 안드로이드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무제한 응모가능 하기 때문에 아이디어가 있다면 얼른 참여해보세요. 상 모토로이 단말기 + 상금 50만원 등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월드에서는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2월 28일까지)
스마트폰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안드로이드 폰! 안드로이드 폰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스펙과 이벤트 참여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지금 안드로이드 월드에 방문하시면 이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금 안드로이드 월드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