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기 그룹 NRG 출신의 이성진이 사기혐의로 긴급체포 되었습니다. 이성진은 강원도 정선경찰서 외에도 서울 영등포 경찰서에서도 사기혐으로 고소장이 접수돼 수배가 내려져 있던 상태였다고 합니다. 지난달 19일에는 강원랜드를 자주 왕래하며 친분을 쌓은 대리 운전기사 이모(35세)씨로 부터 이성진이 2천만원을 빌린 후 갚지 않았다고 고소한 사건이 있었는데 이번에 또 한번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리며, 연예계에 큰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도대체 이성진은 왜 이렇게 돈이 필요했던가요? 강원랜드가 엮여 있는 것을 봐서는 도박과 무슨 관계가 있는 것이 아닌가? 라는 조심스러운 생각을 해봅니다. 그의 긴급체포 소식에 네티즌들과 그의 팬들은 채무의 배경에 대해서 궁금증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최근 이성진은 TV에도 자주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안겨주었습니다. 톱 스타 연예인은 아니지만, NRG 이성진이라고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했으며, 그의 인지도나 방송 출연 횟수를 생각한다면 남들에게 채무까지 지면서 생활하지 않았을텐데... 그래서 이번 사건의 원인과 발단이 너무 궁금하네요. 한 연예 관계자에 의하면 이성진이 몇 해전부터 급전이 필요하다는 전화를 주위에 자주 했다고 하는데 과연 그의 채무에는 어떤 사정이 있을까요?

<사진출처 (C) 뉴시스>
 
이번 긴급체포는 지난달 정선 경찰서에서 사기 혐의로 고소 당한 것과 관련해 조사를 받기 위해서 자진 출석하다가 서울 영등포 경찰서에 또 다른 사기 혐의로 수배가 내려진 사실이 확인돼 긴급체포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조사가 끝나봐야 그의 채무에 대한 궁금증이 확실하게 풀릴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C) 연합뉴스>

예능프로에서 톡톡튀는 감초같은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었던 이성진이 이번 긴급체포 소식은 네티즌들과 팬들에게 큰 충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두 건의 사기혐의 때문에 나락으로 떨어진 그의 모습이 안타깝기도 하구요. 조사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그는 이번 사건으로 지금까지 자신이 쌓아왔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앞으로 연예계 활동도 어떻게 될지 불투명하구요. 만약, 강원랜드에서 한 도박 때문에 지금과 같은 일이 벌어졌다면 정말 무서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일반인들도 강원랜드에서 진 도박 빚 때문에 목숨을 버리고 폐인이 되었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었는데 이제는 연예인 생명까지 위협하는 곳이 되었으니까요.... 아무튼 이번 이성진 사기혐의 사건이 어떻게 풀리게 될지 주목해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1. 햄톨대장군 2010.03.25 09:26

    아.. 뭔가 했었는데..이런 일이 있었군요. 헐..

  2. tomi 2010.03.25 20:27

    마음이 별로 않좋다...

  3. 하얀너구리 2013.08.16 11:30

    뭐지 저거
    내친구중 이성진 있는데 이건 마음아프지만 놀리거리론 딱인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