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리 임신설, 브래드 피트 결별설에 이어... 사실일까?

헐리웃 스타부부. 가는 곳마다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는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부부가 최금 졸리의 임신설이 제기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졸리와 피트 커플은 불화설에 휘말리며 다양한 기사들이 쏟아졌었는데 이번에는 임선설이 제기되었네요.


졸리와 피트 부부사이에는 현재 6명의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이중 3명은 입양을 통하여 얻은 아이들입니다. 만약에 졸리의 임신설이 사실이라면 7번째 아이가 되는 것입니다. 헐리웃 스타부부 중에서 가장 많은 자식을 가진 부모가 되지 않을까요?

졸리의 임신설은 영화 촬영 스태프들 사이에 나돌고 있습니다. 촬영내내 피곤한 기색을 보였으며, 쉬는 시간만 있으면 자리에 앉아 휴식을 취했다고 합니다. 또, 영국 현지 언론에 의하면 7일 졸리가 입덧으로 고생을 하고 있다며 그녀의 임신설에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이는 졸리가 예전에 임신했을 때와 동일한 증상이라고 해서 실제 임신에 더 비중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슈메이커인 이 커플은 워낙 루머도 많고 실제가 아닌 해프닝도 많아서 시간이 좀 지나봐야 임신설에 대한 사실 여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커플은 좋은 일도 많이하고 항상 멋지게 사는 것 같아서 좋아하는 배우인데, 이번 임신설이 사실인지 아닌지 매우 궁금합니다. 요즘은 아기를 많이 놓는 것 만큼 애국하는 것이 없겠죠?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