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유인나 전소속사 폭로, 위험한 발언이었다! 본문

연예 뉴스. 말. 말. 말

유인나 전소속사 폭로, 위험한 발언이었다!

카르페디엠^^* 2010. 4. 14. 12:45
반응형

유인나 전소속사 폭로, 위험한 발언이었다! 유인나 고백

언젠가부터 연예기획사에 대한 안좋은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노예계약, 성상납, 탈세의혹 등 여러가지 사건에 휘말리며 대중들에게 불신을 안겨주었기 때문입니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출연하여 12년간의 무명생활을 이겨낸 유인나는 지난 13일에 강심장에 출연하여 자신의 전소속사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놔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유인나는 방송을 통하여 17세에 처음으로 연예 기획사에 들어갔는데 유명가수이자 연예기획사의 이사인 남자에게 상처를 입었다고 말문은 열었습니다. 그 가수의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갑자기 내 어깨에 손을 올리고, 집 앞에서 키스를 시도했다고 하였습니다. 자신이 너무 놀라 고개를 돌리는 바람에 그의 입술이 볼에 닿았다며 말했습니다. 이후 이사는 유인나에게 '엄마에게 이야기 하지마라, 넌 우리 회사의 새싹이야' 라는 말을 들었으며, 집으로 돌아와 볼을 500번 이상 씻으며 울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해주었습니다. 17세의 어린나이에 여자로서 수치스러운 경험담은 출연자 뿐만아니라 시청자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방송 직 후, 유인나의 이 발언은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네티즌들은 그 연예기획사와 전소속사 이사를 찾기에 혈안아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유인나의 이런 발언은 연예계에 큰 후폭풍을 불러올 위험한 발언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12년전의 이야기지만, 그당시 유명 인기가수였다면 현재에도 어디선가 활동하고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유인나의 전소속사만 찾으며 그 가해자가 누군지 쉽게 찾아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시 17세의 어린 소녀 유인나를 성추행한 그 가해자는 분명 비난과 벌을 받아야 마땅합니다. 하지만, 유인나의 이야기로 인하여 불어 올 연예기획사의 후폭풍을 생각한다면 위험한 발언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연예기획사뿐만 아니라 그 가해자에게 참기 힘든 비난과 악플이 쏟아질 것이기 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 연예기획사가 밝혀지지 않는다고 하여도 수많은 루머를 만들어 낼것이며, 억울한 루머의 피해자도 분명 생겨날 것입니다. 어찌되었건 가해자는 17세였던 미성년에게 상처를 주었던 만큼 꼭 벌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유인나의 발언으로 가해자의 실명이 밝혀질 경우, 연예계에 또 한번 후폭풍이 불어올 것 같습니다. 그녀의 용기있는 발언너무나 위험한 발언이었기에 왠지 모를 씁쓸함이 느껴집니다. 과연 그 가해자가 누구일까요? 꼭 밝혀 졌으면 좋겠습니다. 여자로서 얼마나 수치스러웠을까요? 그녀가 안스럽게 느껴집니다. 유인나도 힘든 무명 설움을 이겨내고 지금의 자리에 설 수 있었던 것 만큼, 앞으로 좋은 활동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추천은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13 Comments
  • 프로필사진 암흑돌이 2010.04.14 16:54 후폭풍이 있더라도 그 사람이 밝혀 지고 처벌을 받아야 될것 같네요 ...
  • 프로필사진 암행어사 2010.04.14 17:02 반드시 잡아서 매장을 시켜야합니다...여자 연예인들을 성 상품화 하려는 싹을 댕강 잘라 버려야죠...!!!
  • 프로필사진 님의견과는 좀 다른데요 2010.04.14 17:02 연예계는 참 안좋은 뒷모습이 존재하죠? 물론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오해를 받는다면 안되겠지만, 언제

    까지 연예계의 이런 추행을 덮고 지나갈건지? 가해자들도 누구하나 말하지 않고 처벌이 없으니, 당연히 누

    우치지 않고 계속 추행을 하는것이 아닌지요. 장자연 사건도 흐지부지 넘어가구요.... 힘있는 자에게는 여

    자연예인이 노리개감에 불과한가 봅니다... 하여튼 이런 사건이 연예인 말고도 특히 어린 미성년자에게 이런

    일이 없길>>>>
  • 프로필사진 2010.04.14 17:37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사진 댓글지우냐? 2010.04.14 17:38 왜 내가 단 댓글이 없어진거냐????????

    쯧쯧 정신차려라
  • 프로필사진 햄톨대장군 2010.04.14 17:44 아.. 한동안 유인나가 검색어에 있어 왜그러나 했는데
    이런일이 있었군요
  • 프로필사진 12년전 대형기획사라면 2010.04.14 18:06 어디가 있을까요?
  • 프로필사진 소년시대 2010.04.14 18:27 sm이면 룰라 이상민??
  • 프로필사진 후폭풍 2010.04.15 09:00 후폭풍이 몰아치더라도 고쳐져야 할 건 고쳐져야죠. 위험한 발언이 아니라 용기있는 발언이었다고 봅니다.
    지난 10여년간 아니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생겨난 이후부터 방송가와 기획사에서 신인이라는 이유로,
    힘이 없다는 이유로 행해져서는 안될 일들이 행해지고 피해를 입고 가슴앓이를 해야만 했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을까요? 단지 건드려서는 안되는 무슨 불문율과 같은 악습 때문에 또 잠잠히 지나간다면 더 많은 피해자를 낳을 수 밖에 없겠죠.
    이번 한 번 조금 시끄러워 졌다고 고쳐지진 않을 껍니다. 앞으로도 저런 용기있는 발언들이 계속 나와서 벌 받아야 할 사람들은 벌을 받고 더러운 연예계의 악습들이 점점 사라졌음 하네요.
  • 프로필사진 manbo 2010.04.15 12:56 신고 참으로 안타까운 이야기라고 하겠습니다.

    인기라는 것을 위한 세간의 조종술도 세련되어져 간다고 하지만 그런 이면에서 벌어지는 일들은 그렇게 보여지지 않고 있으니 아쉽게 느껴지게 됩니다.
  • 프로필사진 라이너스™ 2010.04.16 11:46 신고 안타깝고 어두운 이야기입니다. 씁쓸하네요.
    잘보고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구요^^
  • 프로필사진 dhktqos 2010.08.31 00:26 이런 관심받기위해 방송에서 함부로 말하는 여자연예인부터 없어져야 합니다
    정말 기분나쁜과거라면 경찰서로 가서 신고를 하셔야죠
    저런 발언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범인으로 의심의 눈초리를 받으며
    짖지도 않은 죄를 해명해야 할까요
    범인이 누군지 밝히고 신고를 하세요
    관심받으려고 저런 발언하면 제발 동조들 하지마세요
  • 프로필사진 ggg 2011.02.24 21:07 유인나씨는
    고등학교 시절 학교 외부 대학생들과 어울려다니면서 남자친구를 사귀었고
    압구정에서 죽순이라는 별명 듣던 시절 걸레라는 소문이 날정도로 문란했으면서
    저런 기사화를 하려는 발언은 상당히 보기에 안좋네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