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우스(Sirius)가 무슨 뜻인지 알고 계신가요? 시리우스는 밤하늘에서 가장 밝은 별로, 천랑성(天狼星)이라고도 합니다. 별자리에서도 가장 밝기 때문에 바이어 명명법에 따르면, 큰개자리 알파로 읽습니다. 그럼 시리우스폰에 대해서는 들어보셨나요? 최근 스카이에서 나온 스마트폰 시리우스 폰이 많은 스마트폰 유저로 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스카이에서 나온 핸드폰을 많이 사용해봤는데 항상 예쁜 디자인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지요. 그래서 저도 스사모(스카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의 회원이랍니다.^^ 시리우스 폰이 발매되기 이전에 시리우스 폰 광고가 먼저 대중들을 사로 잡았습니다. 총 다섯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현재까지는 네편의 에피소드가 공개 되었습니다. 오늘은 에피소드 I 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에피소드 I 의 동영상을 보시겠습니다.

/
Episode I - 메세지
<동영상>

메세지라는 첫 번째 에피소드 안드로이안을 만나는 지구인은 우주의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라는 메세지를 받게 되는 한 묘령의 여성. 그 여성은 TV를 통하여 묘한 텔레파시를 받게 되고,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녀의 연인으로 보이는 한 남성이 등장하고 두 사람에게는 새로운 일들이 생기게 되는데... 다음편에 계속...

에피소드 I

안드로이안으로 부터 메세지를 받게 되는 묘령의 여성

그녀의 연인으로 보이는 한 남자가 등장하게 되는데...

두 사람에게는 과연 무슨일이 생긴걸까?... Welcome Human

우주로 부터 메세지를 받게 되는 묘령의 여성. 최근 이 여성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하고 있습니다. 섹시하고 청순한 느낌의 그녀에게 묘한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죠. 다섯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어 시리우스 폰의 TV 광고에서 느낄 수 재미를 새롭게 발견하게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그녀에게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에피소드 I 의 마지막 장면에서 남자의 얼굴과 여자의 얼굴이 반반 합쳐지면서 새로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도대체 앞으로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To be continue...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