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닷컴, 노홍철 쇼핑몰, 할인이벤트

연예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이 유행처럼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수십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연예인 인터넷 쇼핑몰도 많이 개설되고 있습니다.

물론, 자신의 이름만 걸어놓는다고 해서 모든 쇼핑몰이 성공할수는 없습니다. 어떻게 운영하고 있느냐? 남들과 어떻게 다르냐 등 연예인이라는 유명세와 차별화를 가지고 장사를 해야 성공할수 있습니다. 방송인 노홍철은 자신의 독특한 캐릭터처럼 개성강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노홍철 닷컴을 방문해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한 번 방문하면 있을 수 없을 것처럼 독특하게 만들어져있습니다. 노홍철은 평소 독특한 패션감각으로 유명한데, 케이블 패션 TV에서 MC를 보는 등 그의 독특한 패션은 패션계에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사진 촬영도 집에서 하는 독특한 노홍철.

노홍철 닷컴이 개설된지 좀 되었지만, 한 때 노홍철 쇼핑몰의 독특한 캐릭터가 큰 인기를 끌어 접속자가 폭주하여 서버가 다운된적도 있습니다.

노홍철은 여러가지 사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여행 사이트를 운영하는 등 사업감각이 남다르다고 합니다. 노홍철 닷컴 역시 직접 디자인한 옷으로 10대에서 20대 젊은 남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됩니다.

노홍철 닷컴은 매주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휴 카드사를 선정하여 10%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홍철 닷컴에 대해 처음 들어보신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하여 개성강한 노홍철 쇼핑몰을 느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노홍철 닷컴 할인이벤트 받으러 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