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장동건 공항패션 살펴보니...(고소영 귀국패션)

지난 2일 결혼한 한국의 브란젤리나(브레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커플의 줄임말) 장동건 고송영의 결혼은 연예계 최대의 화제거리였습니다. 대한민국 남녀 톱스타가 결혼한다는 자체가 국민들에게는 큰 이슈였습니다. 장동건과 고소영이 움직이는 곳은 항상 파파라치가 존재하고 주위에는 수많은 팬들이 그들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두 사람의 공항 패션이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하와이 여행을 마치고 귀국했을때도 명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치장한 두 사람의 공항패션이 화제가 되었었는데 결혼 후 발리로 떠나는 신혼여행에서도 장동건과 고소영의 화려한 패션에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먼저 언론에서 공개한 두 사람의 사진을 토대로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고소영은 세련되면서 편안한 복장으로 멋진 패션감각을 선보였습니다.

돌체앤가바나 선글라스
개인적으로 돌체앤가바나의 청바지와 선글라스를 가장 좋아합니다. 고소영 역시 패션리더답게 돌체앤가바나로 멋진 모습을 연출해냈습니다.

아쉬슈즈(40만원대)
아쉬 슈즈는 빈티지하면서도 개성있는 스니커즈로 잘 알려져 있는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입니다.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강렬한 룩시크 분위기를 만들어냈네요. 역시 고소영의 패션감각은 알아줘야 할 것 같습니다.

발망자켓(550만원대)
밀리터리 룩이나 바이크 룩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발망. 데님도 럭셔리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셀리느 가방(365만원)
명품브랜드라면 빠질 수 없는 브랜드 셀리느. 검정색 컬러와 발망 자켓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가방 사이즈도 적당하게 커서 여성들에게 무척 인기 있는 가방입니다.

에르메스 여권지갑(63만원)
가죽으로 유명한 브랜드 에르메스. 여권지갑 역시 너무 이쁘네요. 여성들이라면 모두 가지고 싶어하는 디자인과 컬러가 아닐까요? 지난 하와이 공항패션에서 고소영이 이 여권지갑을 가지고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다고 하던데, 이번 공항패션을 통하여 또 한번 주목을 받을 것 같습니다.

고소영은 대략 1천만원 이상의 명품으로 멋을 냈습니다.


장동건 역시 명품으로 멋진 패션감각을 선보였습니다.

콜롬보 백팩(700만원대)
100만원대 미만의 가방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고가의 가방입니다. 악어가죽을 사용하여 만들기 때문에 가격도 비싸고 고급스러움을 잘 표현해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일부 재력가들은 결혼을 할 때 웨딩 패키지로 악어가죽으로 만든 콜롬보 가방을 소량으로 제작한다고도 합니다. 부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발렉스트라가방(600만원대)
베컴이 무척 좋아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일부 명품 마니아들 사이에서만 잘 알려져 있지만, 유럽에서는 꽤 유명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루이비통 여권 케이스(50만원대)
루이비통은 설명이 필요없는 브랜드이죠. 우리나라 연예인들의 공항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브랜드로 가방, 지갑, 여권 케이스 등 종류를 막론하고 사랑받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랑방슈즈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랑방슈즈. 개인적으로는 랑방 여성 플랫슈즈를 너무 좋아하는데, 남성 스니커즈 역시 이쁘네요. 랑방 슈즈 중에 가장 인기 있는 블랙컬러의 멋진 스니커즈 입니다.

랑방자켓

최근 강남의 재력가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 랑방. 특히 데님 의류가 인기가 많은데 역시 멋지네요. 장동건의 완벽한 몸매도 한 몫한 것 같습니다.

세븐진 스니커즈 청바지 (40만원대)

세계적인 데님브랜드로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봄, 여름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세븐진 청바지의 가격이 저렇게 비싼지 몰랐는데 가격이 제법 나가네요. 장동건의 슬림한 몸매와 세븐진 스니커즈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장동건은 대략 1천 5백만원 이상의 명품으로 멋을 냈습니다.

장동건 고소영 두 사람 모두 초특가 명품으로 멋진 패션을 보여줬습니다. 두 사람의 패션아이템 모두를 가격으로 합산한다면 약 3천만원 정도가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됩니다. 카메라에 제대로 잡히지 않은 패션아이템도 있을테니깐 말이죠.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을 만큼 고가의 명품으로 멋을 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연예계에서 손꼽히는 부자로 알려져 있는데 연출한 패션만으로도 쉽게 그 ' 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국의 브란젤리나 커플이라고 불리울 만큼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장동건과 고소영. 뛰어난 외모 만큼 보면 볼수록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인 것 같습니다. 신혼여행 후 귀국길에는 어떤 패션을 보여줄지 기대가됩니다.


귀국패션 모습은 청바지 커플룩으로 청순하고 수수한 매력이 돋보였습니다. 커플 아쉬슈즈가 너무 예쁘네요. 청바지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제 신혼여행도 다녀왔으니 앞으로 행복하고 좋은 소식만 팬들에게 전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