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시리우스, 우주의 커뮤니케이션을 빌리다.<에피소드 VIII - 안드로이안> 본문

카르의 IT/모바일

시리우스, 우주의 커뮤니케이션을 빌리다.<에피소드 VIII - 안드로이안>

카르페디엠^^* 2010.05.04 23:24

시리우스, 우주의 커뮤니케이션을 빌리다.<에피소드 VIII - 안드로이안>

벌써 시리우스 폰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소개해드려야 할 차례입니다. '시리우스, 우주의 커뮤니케이션을 빌리다' 일곱개의 동영상을 소개해 드리면서 참 재미있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리우스 폰을 대중들에게 소개해주기 위한 하나의 CF 형식으로 만들어진 동영상이지만, 흥미진지한 스토리와 다음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 때문에 재미있게 봤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시리우스폰 에피소드 VII - 능력 에 이어서 마지막 <에피소드 VIII - 안드로이안>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 동안 시리우스 에피소드를 다 보지 못하신 분들은 글 가장 아래에 지난글 보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동영상과 화면 캡쳐를 통하여 여덟번째 에피소드를 감상하시겠습니다.


 /
Episode VIII - 안드로이안 <동영상>

에피소드 VIII - 안드로이안

시리우스로 부터 메세지를 받은 후 묘한 능력을 가지게 된 그녀. 한 남자와 인연도 시우리스에서 보내준 메세지로 시작되었습니다. 메세지를 받으며 이동하던 그녀는 우연히 한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미래에 자신이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는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된 것입니다. 두 사람은 첫 만남 부터 남달랐습니다. 마치 자신들이 예전에 사랑했던 연인처럼 매우 익숙했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집으로 초대를 받은 그 남자 조금 어색한 분위기지만 마음에 드는 사람이 옆에 있다는 자체만으로 두 사람은 행복해 합니다.


남자에게 차를 대접하기 위하여 자리를 뜨는 그녀.


그런데 그녀는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 않습니다. 시간이 얼마나 지났을가요? 그는 그녀를 기다리다 지쳐 잠이 들어버립니다.


그런데 왠일 그녀가 겪었던 이상한 일들을 그가 다시 겪게 됩니다. TV에서 이상한 소리와 함께 묘한 기운이 그의 머리속에 들어가버립니다.


그도 시리우스로 부터 메세지를 받은 것일까요?


그때 소파 위에 놓여있던 시리우스 폰이 눈에 들어옵니다. 그는 이게 뭐지 라는 표정으로 시리우스 폰을 만지기 시작합니다.


시리우스 폰을 만지는 순간 몸에는 묘한 변화가 찾아오며 그는 미소를 짓게 됩니다. 이 미소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또 하나의 시리우스인이 탄생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도 그녀처럼 시리우스인이 되어버린 것이죠.

총 8개의 시리우스폰 에피소드를 모두 소개해드렸습니다. 흥미진지한 스토리에는 필자에게 이런 메세지를 안겨줬습니다. ' 시리우스 폰을 가지게 되면 남들이 가지지 못하는 묘한 능력을 가진다 ' 라는 메세지이죠. 그 만큼 시리우스 폰의 기능과 능력은 뛰어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호기심을 발동 시키는 에피소드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속편이 또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관심있게 지켜봤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시리우스 폰은 디자인이 너무 이쁜 것 같습니다. 블랙과 골드색의 조화. 그리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정말 시리우스 폰을 가지고 있으면 남들이 가지지 못하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드네요. 조만간 또 다른 포스팅으로 여러분들에게 시리우스 폰의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 시리우스 폰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리우스 폰이 대중들에게 얼마나 사랑받을 수 있을지 관심있게 지켜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시리우스 폰에 대한 또 다른 메세지가 있다면 다시 한 번 더 소개대드리겠습니다.

The End...

지난글 보기  - 시리우스 에피소드 I - 메세지
                  - 시리우스 에피소드 II - 접촉

                  - 시리우스 에피소드 III - 발견
                  - 시리우스 에피소드 V - 소통
                  - 시리우스폰 에피소드 VI - 암시
                  - 시리우스폰 에피소드 VII - 능력


1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