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명민과 함께하는 구강 건강 업글레이드 프로젝트!

치아건강은 오복 중에 가장 큰 복이라고 합니다. 치아가 깨끗해야 복도 많이 들어오고 하는 일이 잘 된다는 말도 있지요. 우리는 평생 치아 관리를 하며 살아가야 합니다.

양치질을 할 때는 어떻게 양치질을 하느냐도 중요하겠지만, 어떤 칫솔을 사용하느냐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칫솔에 담긴 기술력에 따라서 양치질이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랄비 칫솔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아마 대부분의 성인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칫솔 브랜드입니다. 칫솔 브랜드 중에서 꽤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저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칫솔 브랜드가 오랄비이지요.

신청하기 사이트 (링크)

최근 오랄비에서는 크로스액션 국내 출시 10주년 '찾아가는 이벤트'를 통하여 헌 칫솔을 빗살모양의 새 칫솔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의 이름은 김명민이 찾아가는 10,000명의 구강 건강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입니다.


배우 김명민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인데, 항상 그를 볼때면 치아가 참 고르다라고 생각을 많이 해습니다. 알고보니 오랄비 홍보대사였군요. 웃는 모습이 참 이쁜 배우 입니다.


오랄비의 독특한 빗살모양 칫솔모의 크로스액션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광화문에서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헌 칫솔을 크로스액션 칫솔로 업그레이드 해주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빗살모양 새 칫솔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5월 말 까지 오랄비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오랄비 구강 업그레이드팀이 찾아가며, 그 중 한 단체를 선정하여 오랄비 홍보대사 김명민 씨가 직접 방문한다고 합니다.

오랄비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가 신선하게 느껴진 이유는 배우 김명민도 만날 수 있고 소중한 치아를 관리해주는 칫솔까지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럼 크로스 액션은 어떤 칫솔일까요 크로스 액션은 독특한 빗살모양 칫솔모 사용으로 플라그 제거를 탁월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일반 칫솔모로 닦기 힘든 곳의 플라그를 잘 제거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플라그 제거는 양치를 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플라그가 제대로 제거가 되지 않으면 충치, 냄새, 치아 색변화 등을 일으켜 치아에 정말 안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주부 체험단 99%가 크로스액션이 올바른 칫솔질을 돕는다고 말하였습니다. 올바른 칫솔질은 프라그 제거 뿐만 아니라 충치도 예방할 수 있으니 칫솔이 우리의 치아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상당히 크다고 볼 수 있겠네요.

(올바른 칫솔질 오랄비 크로스 액션과 함께라면 잘 할수 있을 것 같다...)


수직인 칫솔모는 플라그가 숨기 쉽습니다. 하지만, 빗살모양의 칫솔모는 빈틈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칫솔모를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오랄비 크로스 액션으로 칫솔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희 회사는 여자 직원만 300명이 넘습니다. 점심을 먹고 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양치질이죠. 그래서 저도 이번 프로젝트에 한 번 참여해봤으면 좋겠네요. 김명민은 여자 직원들 사이에서 상당히 인기가 있기 때문에 김명민도 볼 수 있고, 칫솔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다만, 서울이 아닌 지방이라 김명민씨가 직접 방문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회사에도 배우 김명민이 와서 칫솔을 업그레이드 해줬으면 좋겠다...)

이글을 적으면서 저도 제 자신이 양치질을 올바르게 하고 있는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리 양치질을 자주 한다고 하여도 올바른 양치질과 칫솔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제대로된 양치질이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의 양치질 습관과 사용하고 있는 칫솔을 생각해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김명민과 함께하는 구강건강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또 다른 행운을 기다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