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박지성을 응원하자!

이제 2010년 월드컵이 얼마 남지않았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의 월드컵 원정 16강 진출을 꼭 이뤄내길 바라며, 우리나라 선수들이 멋진 경기를 치뤄낼 수 있도록 우리모두 함께 응원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우리나라 선수들 중에서 가장 주목받는 선수는 누구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박지성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남성팬들 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팬들에게도 큰 지지를 받고 있는 선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프리미어리거이자 현 대한민국축구팀 주장을 맡고 있으며 영국 최고의 명문구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축구 선수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여러가지 이유때문인지 많은 사람들은 박지성 선수에 관련된 것이라면 작은 것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럼 박지성 선수가 모델로 있는 임페리얼 15 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을 알고 계시나요? 임페리얼은 오랫동안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고급 위스키입니다. 이번에 특별히 제작된 임페리얼 15 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코트랜드 전역에서 엄선한 최소 15년산 이상의 고급 원액에 박지성 선수가 선호하는 부드러운 향과 맛을 반영한 위스키입니다.


박지성 선수가 선호하는 맛과 향이 과연 어떤 맛일까요? 우리나라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박지성 선수가 선택한 깊은 바닐라와 초콜릿의 달콤한 향을 가미해 그 특별함을 더해냈습니다. 임페리얼 15 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은 병디자인에도 한정판 위스키의 특별함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위스키 라벨 전면에 박지성 선수의 얼굴을 사용하여 대한민국의 축구팀 주장의 권위보다 신뢰와 소통을 통해 동료들과 교감하며 승리 가교역할을 하는 박지성 선수에 대한 찬사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박지성 선수가 대표팀 주장이 된 이후 팀이 더욱 안정된 것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대표팀에서 박지성 선수를 신뢰와 소통의 역할이 정말로 컸던 것 같습니다. 박지성 선수가 위스키 브랜드의 라벨에 사용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입니다. 이렇게 인물을 라벨에 사용한것은 국내 위스키 브랜드로는 최초이며, 병 라벨 전체는 붉은색 그라데이션을 통해 지난 2002년, 2006년도 대한민국을 붉게 물들었던 온 국민의 열정을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정말 위스키의 붉은 빛깔이 우리나라 국민들의 응원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려고 모인 많은 인파들로 붉게 물든 거리와 임페리얼 스페셜이 너무 닮지 않았나요? ^^


저는 개인적으로 위스키 라벨 전면의 박지성 선수의 얼굴이 새겨져 있는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인물을 사용하여 만든 위스키 브랜드가 없어서 그런 이유도 있겠지만, 박지성 선수의 얼굴이 새겨져 있다는 것만으로도 위스키에 대한 강한 신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왠지모르게 맛과 향도 다른 위스키 브랜드에 비하여 더 좋을 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 그리고 병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너무 예뻐서 다 쓴 병을 장식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박지성 이라는 희소성의 가치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든 대한민국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박지성 선수의 한정판 위스키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테니 말이죠. 임페리얼 브랜드를 즐겨 마시는 사람들에게 이번 박지성에디션을 추천해드려도 될 것 같습니다. ^^

박지성의 모습과 대한민국 국민들의 열정이 그대로 담겨져있는 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의 소개 이외에도 임페리얼 홈페이지에서는 국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UCC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선집중 응원 UCC 중에서 가장 귀엽게(?) 봤던 UCC 입니다. 저도 저렇게 예쁜 UCC를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개성 넘치는 UCC를 올려주신 참여자를 선발하여 LED TV, 홈 THEATER, 아이팟 나노 등 푸짐한 선물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임페리얼 남아공원정대 UCC를 통하여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UCC 제작에 흥미가 있는 분들이나 참여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http://www.imperialgo2010.com 방문하여 재미있는 UCC도 보고, 직접 참여하는 기회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임페리얼 홈페이지에서는 박지성 응원송도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니 박지성 응원송을 들으면 이번 월드컵을 응원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박지성 선수에게 보내는 응원메세지 등의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박지성 선수도 응원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고 '일석이조' 라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최고의 모습만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박지성 선수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며, 이번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화이팅! 박지성 선수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