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지갑, 닥스가방 좀 더 싸게 구입하는 방법!

여러분들은 현재 어떤 지갑을 사용중이신가요? 요즘에 마음에 드는 브랜드의 지갑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지갑은 대부분이 가지고 다니는 필수품으로 자신의 패션센스까지 엿볼수 있는 그런 아이템입니다. 저는 오랫동안 닥스지갑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유행을 타지 않고 지갑의 구조가 편리하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닥스는 LG패션에서 만든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입니다. 제가 브랜드를 잘 모르던 초등학교 시절부터 엄청 유명한 브랜드였으니까 말이죠. 그때는 닥스 지갑과 벨트, 가방이 전부인줄 알았는데 모든 의류 제품을 다 만들어 판매하고 있더군요. 최근에 닥스지갑을 구입하려고 인터넷 사이트를 알아보던 중에 LG패션샵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닥스 제품을 구입했었는데 LG패션샵에서 똑같은 상품을 찾아보니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더군요. 이것이 인터넷의 힘일까요?


LG패션샵에서는 닥스, 하지스, 라푸마 등 여러 국내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것도 있고, 비슷한 것도 있더라구요. 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닥스 제품을 고른뒤 LG패션샵을 통하여 같은 제품을 쿠폰을 이용하여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LG패션샵에서는 회원가입을 했을 경우, 회원가입 5%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일을 기입하면 생일 7일 전 10% 축하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LG패션샵은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어 적절한 시기에 구입하면 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월 상품의 경우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으니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죠?



저는 저희 엄마 닥스 가방과 제 닥스 지갑을 LG패션샵에서 이용했습니다. 어머니 생일에 맞춰서 할인쿠폰으로 결제하니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어머니도 닥스 브랜드를 좋아하셔서 기쁘게 받으시더군요. 부모님께 닥스 브랜드의 상품을 생일 선물로 해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닥스 상품이 거의 다 판매하고 있으니 LG패션샵에서 모델을 고른 후 부모님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 방문 후 그자리에서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LG패션샵 방문하시고 다양한 닥스 제품을 만나보세요!

LG패션샵 방문하기 [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